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맛집

[멋집&맛집]홀로여행이 주는 쉼터 찜질방 삼척온천찜질방

728x90
SMALL

혼자여행을 다니다보면 가장 필요한 것은 먹는 것이요...두번째가 잠을 자는 곳이다..^^*

 

특히 낮과 밤의 기온차가 심한 요즘의 환절기에서 혼자여행은 약간의 애매한 부분이 있다..

 

쭈니는 혼자여행중 가장 많이 이용하는 곳이 찜질방이다.

 

외국여행중에도...간혹...혼자 생각이지만..우리나라의 찜질방같은 문화가 있었었으면 한다...

 

저렴하면서 많은 것을 해결할 수 있는 시설과..먹거리들~

 

삼척의 2박3일에서 느낀 쭈니는 역시~찜질방이였다..^^;;;

 

삼척의 볼거리와 먹을 거리를 경험하고....숙박을 해결하는 것으로 주저 없이 삼척온천을 소개한다.

 

삼척시내 위치해 있고..

 

가족단위의 여행자라면 호텔과 온천 그리고 가족단위가 좀 많다면 먹거리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곳이 있다.

 

정문에 아치형의 입간판이 보이면 그곳이 삼척 온천이다...

넓은 주차장은 물론 있다...ㅎ

 

쭈니가 요즘..맛집과 멋집을 소개하다보니...

동시에 두가지를 다~소개해본다..

맛집과 멋집..ㅎㅎㅎㅎ

멋집은 숙박시설을 가지고 있는 온천과 호텔이고

맛집은 부대시설로 갖춰져 있는 식당의 저렴한 식사이다 ^^;;;

 

 

 

 

 

 

정말 물좋고 편안했고..쾌적했고..넓었고..

저렴했고...깨끗했다...

 

 

삼척 온천물의 효능이다...ㅋㅋㅋ

 

 

 

 

카운터의 깔끔한 모습

 

 

 

 

야경의 삼척온천.

 

                                                 

 

 

좀 더~호젓한 곳을 원한다면 ^^;;

이곳에 다~ 있었다..

혼자라면 찜질방을

로맨틱한 여행이라면 럭셔리한 호텔을...

온가족 단위의 일가 친척들이 왔다면...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다.

쭈니는 2박3일 동안 각각에서 자보았다..

찜질방은 찜질방대로 운치가 있었고...

숙박시설에서의 하루밤도...좋은 추억으로 남아있다...ㅎㅎ

 

삼척여행의 다양한 경험과 여행피로는 

숙박시설이 선택되지 않았다면.

쭈니는 삼척온천을 소개하고싶다.

ㅎㅎㅎㅎ

 

이곳은 호텔의 숙박시설이다

각 방마다 조금씩 틀린 컨셉이라...

그냥..소개만 해본다..ㅎㅎ

 

벽면이 황금벽지로...^^ 나름 럭셔리하다...ㅎㅎㅎ

 

첨에 쭈니는 무슨 ....호화...ㅋㅋ

하지만 신혼부부들이 자주 오는 곳이라한다..^^;;

누구나..다~..황금빛깔은 좋아하는 색은 아닌듯...ㅎㅎㅎ

 

태국이나...필리핀의 대저택같은 느낌이 있다...ㅎㅎㅎ

 

호텔  복도 ^^

 

에레베이트앞  로비~

 

룸의 모습~

 

깔끔한 목욕시설..

 

호텔에서 숙박을 하시는 분은 온천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아침 식사를 한곳 ^^

여기서 먹은 해장국이 깔끔하고..시원했다...

 

 

 

 

 

 

 

 

 

 

 

 

 

두부입니당..ㅎㅎㅎ 꿀꺽~~^^* 히~~~

쭈니가 좋아라하는 것입니다.ㅎㅎㅎ

 

맑은 명태 해장국

 

 

그리고 부대시설로 있는 음식점

이곳에서 명태국을 먹었는데....참..깔끔하니...맛났다..

숙박과 먹거리를 한번에 해결하는 곳

 

시원한 느낌의 해장국 명태해장국은 전날 약주를 좀 했다면...강추한다..^^;;;

반찬도..호텔이라 그런지..위생관념이 뚜렸했다...ㅎㅎㅎㅎ

 

삼척관광온천호텔

정상동 351-1

033-573-9696

 

 

27186

 

 

 

 

           배너 위젯        free counters 

 

☞☞☞강원/삼척여행 관련 다른 글☜☜☜

 

[강원맛집]삼척의 비빔밥 재료 『 곤드레 』 식당이름이네.                                                  http://blog.daum.net/munandcom/17434754

[강원삼척]강원도 삼척 죽서루래요~~!!!                                                                     http://blog.daum.net/munandcom/17434756

[강원여행]10월 하늘아래 쭈니따라 삼척 죽서루 함께 즐기기 ^^***                                   http://blog.daum.net/munandcom/17434758

[삼척맛집]싱싱한 활어 친절한 맛 큰 횟집『 해도지 횟집』                                                              http://blog.daum.net/munandcom/17434759 

[삼척여행]해양 레일바이크에서 동해를 보다. 제 1/2 부                                                                   http://blog.daum.net/munandcom/17434766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