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맛집

[강원맛집]삼척의 비빔밥 재료 『 곤드레 』 식당이름이네.

728x90
SMALL

 

쭈니가 아는 곤드레는 술을 먹고 아주 맛이 거의 갈~쯤의 상태를 곤드레 만드레라고 안다..

 

그리고 아는 것이 나물종류의 하나인 곤드레이다..

 

분명 이식당의 이름인 곤드레는 비빔밥의 나물인 곤드레겠징...ㅋㅋㅋ

 

간판을 보고 급 미소가 나오는 쭈니는 참 숨길 수 없는 본능의 소유자다..

 

점심시간쯤 찾은 곤드레식당에서의 비빔밥정식...여행에서 입맛이 좀 그럴때는 비빔밥만한것이 없다고 생각한다.

 

곤드레 정식 ㅎㅎㅎㅎ을 시켜본다.

 

 

  

 

 

동네 어느 곳에 하나 정도는 있는 그런 식당 오늘의 점심은 곤드레에서 먹는다.

이름이 참 잼나다...곤드레...나물이름(?) ㅋㅋ

그곳의 메뉴도 식당의 이름과 비슷하다.

 

혹시 여러분이 삼척의 당저동을 지나는 일이 있다면...

한끼 식사로는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다.

깔끔한 맛과 정성(?)

 

아직도 맛나는 나물과 새콤달콤한 느낌이 입가를 맴돈다...

고추장 맛도 훅~~~욱...달아오른당..ㅎㅎ

 

 

 

지나가면서 이곳이 보이면 맞당 ㅎㅎㅎㅎ

 

이곳에서 곤드레 정식을 시켜보자~

 

요렇게 한상이 나온다 ^^;;;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곤드레밥과 콩나물국

 

잠깐 사이에 모두가 쭈니의 입으로 들어갔다...인증샷!!!ㅎㅎㅎㅎ

 

맛나게 먹은 보너스로 사장님이 주신다...^^;;;

 

물이 가득한 배 ㅎㅎㅎㅎ 요고는 잘먹어야 주는거당..ㅎㅎ

 

메뉴판들어가신다.

 

 

지나는 길에 급궁금하신분 혹은!

배가 좀 허전한분!!

그냥..삼척에서 모먹지 하신분!!!

 

 

강원도 삼척시 당저동 7-8  11/2

전화 : 033-574-7585

손폰: 010-5008-2104

대표 : 전 정 순

 

요고는 쭈니의 보너스

곤드레 효능이다.

^^*

 

 

27170

 

 

 

 

 

           배너 위젯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