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맛집

[삼척맛집]싱싱한 활어 친절한 맛 큰 횟집『 해도지 횟집』

728x90
SMALL

 

 

가을이 무르익는 삼척의 앞바다에서 눈도 즐겁고 맘도 편안한 여행이 되었다면

입와 혀를 편안하게 해줄 삼척 해도지 횟집을 소개한다.ㅎㅎㅎ

바닷가 한끼의 식사는 해물종류를 벗어 날 수는 없다...

 

넓은 마당에서 보이는 싱싱한 자연산과 양식 횟감들~

 

야간조명과 넓은 앞마당의 어항들....

 

예약을 하고 해도지 횟집에 들어섰기에...

차려진 밥상위에는 앙증맞은 때깔을 자랑하고 있는 여러가지 맛보기 음식이 있었다....ㅎㅎㅎ

 

초밥과 명태알과 김밥 셀러드~

 

 

정식의 회가 나오기전에 나오는 찌깨다시(?) 즉 식전 맛보기 ㅎㅎㅎㅎ

 

그리고 여러종류의 횟감이 나온다.

  

병어찌개

 

초차에 살짝 짓어서...입안으로...캬~~~!!!!

지송 쭈니만 ...감탄하는 듯 해서뤼~~ㅎㅎㅎ

거듭 지송합니다....

 

싱싱한 횟감과 해물인 조갯살, 마늘한점 된장에 양념....상추~이렇게해서

꿀꺽~캬~~이 맛 아닙니까!!?? ^^*♡

 

맛을 보라고 나온 복어 회!!!

이 귀한 음식을 내어주신 해도지 횟집 사장님께..감사드립니다.^^*

 

파전과

 

핫공치

 

가자미찜

 

수육 ^^;;;

 

 

양념장에 살짝기 회를 ...묻히고...

입과 혀가 호사를 누리는 날인가봅니다...ㅎㅎㅎ

 

입에서 녹는다는 것이 실감나는 횟거리들~

그리고 맛을 보는 식전 맛보기 음식들입니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모범음식점과 모범업소지정증

 

메뉴판

 

한입에 속~~

일루오시요...당장오시요...냉큼오시요!!!

 *^^*

 

마무리는 시원한 광어회나 감성돔 지리로

이렇게 국물을 내는 것이 삼척미역해장탕이라한다네요.ㅎㅎㅎ

어찌나..깔끔한지...텁텁함이 없었다는...ㅡ쭈니생각ㅡ

 

회의 맛을 보면서 소주한잔의 운치가 없다면...

무슨 재미로다...이렇게 좋은 식사를 놓치겠는가!?.....ㅎㅎ

자~~벗님들도 한잔 ^^;;;;;

 

재미난 다양한 식사공간 ㅎㅎㅎ

 

넓은 시설물이 시원시원하시죠~

 

많은 사람들이 한번에 오셨도....결코 작은 곳이 아닙니다.ㅎㅎㅎ

걱정마시공...ㅎㅎㅎ 방문해보세요~ㅎㅎ

단체 손님도...아무 문제 없다는...사장님의 자신감!!!!

 

 

분위기에 맞게

낮에는 먼 바다가 보이고

 

밤시간에는 조명과 함께

 앞마당에 펼쳐진 양식과 자연산 어종을 보면서...식사를 즐기는......ㅎㅎㅎ

 

크고 넓다....ㅎㅎㅎㅎ

해도지 횟집...ㅎㅎㅎ

 

많은 사람들의 후식공간

커피및 아이스크림....

요고..애나 어른이나 다~좋아한다는...ㅎㅎㅎ

 

 

삼척 : 해도지횟집

대표 : 김정태

강원도 삼척시 정하동 1번지 펠리스호텔

전화 033-574-1575/574-7785

070-7769-1875

핸드폰 : 010-5119-1575

농협 : 267-12-192091

 

27174

 

 

 

           배너 위젯                                                        

 

☞☞☞강원도 관련 다른 글☜☜☜

 

[강원맛집]삼척의 비빔밥 재료 『 곤드레 』 식당이름이네.                                                  http://blog.daum.net/munandcom/17434754

[강원삼척]강원도 삼척 죽서루래요~~!!!                                                                     http://blog.daum.net/munandcom/17434756

[강원여행]10월 하늘아래 쭈니따라 삼척 죽서루 함께 즐기기 ^^***                                   http://blog.daum.net/munandcom/17434758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