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이집트 Egypt

카이로, 이스탄불 한국으로 컴백!!!!

728x90
SMALL

 

카이로 공항에서 아쉬운 한대의 담배를 피우는..쭈니~~~^^;;;;

기나긴 여정이 끝을 낸다...ㅎㅎㅎㅎㅎ

 

 

카이로공항에서 이스탄불공항으로 스톱오버를 위해서..

 

이곳에서 함께 공항으로 가기로 한

동생을 만났다..

이 인연으로 오래오래 좋은 친구자 벗으로 만나고 있다..

그 친구를 소개한다..ㅎㅎㅎ

    

 

터프한 듯 시크한 용국이다...

여행지에서 한국인을 만나서 지금까지 연락하는..친구중 하나...

솔직하고...여행을 무척이나 좋아하는 친구..ㅎㅎ

지금도 어느 나라를 다니고 있다...

부럽기도 하고...

용국아~~!!! 이제는 장가가야징..ㅎㅎㅎㅎ

 

    

아침일찍 많은 사람이 공향을 향한다..ㅎㅎㅎ

 

    

공항가는 버스의 운전석과 함께...흔들리는 다카 ㅋㅋㅋ

디카도 분명...집으로 가는 길이 아쉽나보당..ㅎㅎㅎ

 

 

 

    

공항의 모습과 간판...

 

    

공항앞의 모습과 매점에서의 조카~~

당당하다..어딜가던....ㅎㅎㅎ

 

    

공항버스를 기다리며~~~조카와 쭈니의 포스~~~ㅎㅎㅎ

요 사진 쭈니가 좋아하는 포스이당..ㅎㅎㅎㅎ

 

한국을 가기위해서

우리는 카이로에서 출발

터어키 이스탄불에서 1박

그리고 한국으로 향하는 코스이다..

올때 처럼..

별 5개의 호텔에서 하루를 또~~쉰당..ㅎㅎㅎ

 

    

나은 인증샷!!!

혼자서도 너무너무 잘해요~~ㅎㅎㅎ

누가..말도 못하고..부끄러워하고..

약간은 두려워했던..외국인을..

이젠..그의...ㅎㅎㅎ

달인의 느낌이..ㅋㅋㅋㅋㅋㅎㅎㅎ

나은 짱~~~~~!!!!

 

    

증명샷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쭈니가 의식적으로 찍은 사진이당..푸~~하하하!!!!

비행기가 날았다...

여기는 이집트의 카이로 공항이다...ㅎㅎㅎ

    

하늘을 나는 쭈니~~~~이렇게 날아서

스톱오버하는 터어키 이스탄불에 도착...

기억이 날것이당...

여기는 별다방..ㅎㅎㅎㅎㅎ

첫날 여기 왔을때...

허둥되던 쭈니...ㅋㅋㅋㅋㅋ

지금은 여유가 많다...ㅎㅎㅎㅎ

 

    

공항에서 조금 나와서 있는 별다방

별다방과 조카의 셀카 질이 또..등장한다..ㅎㅎㅎㅎ

 

    

깔끔한 시설의 별다방..ㅎㅎㅎ

 

 

    

 

 

 

    

조카의 셀카질 ^^;;;

반지 또한 카르투시반지이다..ㅎㅎㅎ 

 

 

    

셀카와 손가락 장난 ^^;;;

그의 지존이다~~~ㅋㅋㅋㅋㅋㅋ

 

 

 

 

  

 

공항에서 카루투시를 자랑하는 나은과 여행자들~

 

  

인증샷!!! 별다섯개 호텔 두번째오니 익숙하당..ㅎㅎㅎ

 

   

인증샷~~!!! 

 

 

  

 

터어키의 이스탄불 공항에서 한국으로 출발하기전에 대합실...

기다리는 동안 난 자공..나은이는 마지막 셀카질~~^^;;;

 

  

 

출발전의 이스탄불 공항 ㅎㅎㅎㅎㅎ

어둠이 나리공...

나은이의 디카질은 끝을 모르공..ㅎㅎㅎ

마침...서울 fc 축구팀이 우리랑 같은 비행기를 탓다...ㅎㅎㅎ

물론 인증샷~~~^^ 있당..

최용수선수..ㅋㅋㅋㅋㅋ

 

 

  

나은이의 셀카수준은 이제..제법..작품이 되어간다..ㅎㅎ

 

 

  

 

 

 

  

비행기에서 본 터어키~~~ㅎㅎㅎㅎ

 

  

카르투시의 햇빛반사~~~저렇게 좋았을까...

정말 좋아했다..ㅎㅎㅎ

물론 나동..ㅎㅎㅎ

뱅기 물수건도 기념으로 찍어놓구...

 

  

조기 보이는 축구선수들...연고가 서울인지 수원인지..ㅜㅡ...헷깔린당...ㅎㅎㅎ

 

  

쭈니의 뱅기에서 시간때우기..물론 음악이당..ㅎㅎㅎㅎ

 영화일때도 있다..그때그때 달라요 ^^;;;

 

 

  

선수들 ㅎㅎㅎㅎ

 

 

  

 

보이는가..나은은 누군지 의아해하공..쭈니는 좋아라..사인받고..인증샷!!!!

박아주시공...ㅎㅎㅎ

지금은 감독으로 가있지만..여태만해동..선수겸 코치였다눈 ㅎㅎㅎ^^;;

잘있죠..용수님 ^^;;;

 

 

 

 

47일간의 일정이 막을 내린다...ㅠㅠ

무지 많은 사진들 다~올릴 수는 없었지만...^^;;

나중에  나이가 많이 먹었을때...

이때를 그리워하는 날이 있으리라....^^;;;;

 

남부럽지 않게...좋았다고...

 

오랜시간 삼촌과 함께 해준 나은이가 고맙구..

 

이런시간을 만들어준 큰형님께도..감사하고...

물론 형수님께도 감사한다...

 

살면서..내인생에서 이런 행복을 맛보게 해준..가족들에게...찡한 감동의 눈물을 전한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나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알게 해줬서 감사하구요..

 

세상을 사랑하는 방법을 가르쳐줘었 감사하구요..

 

앞으로 살아가는 사랑 방식을 줘서 감사합니다..ㅎㅎㅎㅎ

 

사랑합니다...^^;;;;

 

 

27141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