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이집트 Egypt

후루가다 씨스타뿌리빠지호텔에서 ....

728x90
SMALL

별다섯개짜리..호텔...리조트라할 수도 있고...^^;;;

 

언제 또..이렇게 호강하나..하는..생각도 있공...조카도..경험시켜주공....

 

앞마당에..풀장이 있고..그앞에는...홍해가 있는....그런 호텔에서..1박을 했다....

 

여행의 막바지는...무조건..쉬어야..한다....치열한 삶의 현장으로 다시 돌아가야 하기에....

 

무리를 했습니다...

 

지금 생각하면 너무나 잘한 것 중하나입니다.....^^;;;

 

숙소의 테라스에서 본 씨스타뿌리빠지의 앞마당....

정말..이국적이죠??

조기서...수영도 즐기공....ㅎ

여기를 기념하기 위해서..담았습니다...ㅎㅎㅎ

여기가..씨스타의 해변가~

우측으로 보이는 해변가~

우측해변가로 거닐면서....

해변의 방갈로~

해변의 경비초소

촤측가 해변의 모습..멀리 요트도 보이공....여기가...홍해~

해변가의 맞은편쪽...지역이..ㅋㅋㅋ 기억이 안난담서..ㅎㅎ

한가한 아침의 해변가 방갈로...

낮 스킨을 하려는 관광객...ㅎㅎ

해안가에서 본 씨스타뿌리빠지호텔의 모습..

해안가..방갈로를 선착장앞에서..본 모습...

선착장에서 본 옆 해안가의 선착장의 모습..

방갈로가 바로 해안변에 접해있었다...더운 여름밤에..여기서 자면..운치는.짱..ㅋㅋ

오른쪽..중간...아침 수영을 하는..외국인...^^

해변앞의 요트가까이 해변에서..방갈로를 중심으로..

좌측면 해변의 또다른 모습...ㅎㅎ

다른 방향에서 본..방갈로...

씨스타뿌리빠지호텔의 앞마당...

다른 마당

또다른 마당...ㅎㅎㅎ

방갈로와...휴식처...ㅎㅎ

호텔 투숙객을 위한..낙타 사파리...하는 곳..

마당의 풀장..캬~~~넓고 좋습니다...ㅎㅎㅎ

다른 방향에서의 풀장...

다른 방향에서의 풀장...정말..좋았습니다...쭈니 호강한곳..ㅋㅋㅋ

선텐하는 관광객들..조기 보이죠??ㅎㅎㅎ

종일 놀아도 됩니다....호텔이용고객은 종일 공짜~~~ㅎㅎㅎ

 

우리가 묵었던 335호...ㅎㅎㅎㅎ

밤에본 씨스타뿌리호텔의 야경....ㅎㅎㅎ

 

 

이날 조카와 난...많이 가까워졌습니다...

서로 많은 대화와...의리를 다졌죠...ㅎㅎㅎㅎ

그래서..한층 성숙한 조카를 느꼈고...

여행이란..이래서 좋은 것이라고 느꼈고..

저의 조카래서 너무나..좋았고...

함께..여행에서..견뎌준...믿음직한 조카였습니다...

사랑해..나은 ^^;;;

분위기 있지 않습니까?? ㅎㅎㅎㅎ

더~놀고 싶었지만...

자본도 그랬지만...

시간도...없었기에..

만족하는 하루였습니다..ㅎㅎㅎㅎ

쭈니의 인증샷!!!!ㅎㅎㅎ

작품입니다...야경의 씨스타뿌리호텔....

이...얄개의 모습을 보십시요...

님들...여행은 청소년시기에도..

많은 것을 느끼게 해줍니다...

이해맑은 표정이 보이시죠....ㅎㅎㅎㅎ

너무 너무..이쁨니다..ㅎㅎㅎ

조카 하늘을 날다..^^;;;;;

호텔의 로비입니다..ㅎㅎㅎ

하나 하나 뜯어보는 쭈니의 모습....ㅎㅎㅎ

다른 방향의 로비입니당..ㅎㅎㅎ

아래로 내려와서...야경을 담습니다..ㅋㅋㅋ

조카의 야간 단독샷!!!!

이날 너무나..좋은 추억들이..새록새록합니다...

오랜시간동안...

밤거리를 걷고...호텔의 정원을 감상하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조카랑 놀았습니다...

얼매나..좋았는지..이때가 정말 그립습니다....ㅎㅎㅎㅎㅎ

자 자료화면 나갑니다...ㅎㅎㅎ

 

    

밤에..야경을 구경할겸...조카랑 산책을 나왔습니다...

조카의 포즈가 시작됩니다..ㅎㅎㅎ

 

    

 

첨에는 놀랐습니다....잉~~~모징...ㅎㅎㅎㅎ

이것은 전조전이였습니다..

울조카의...얄개의 모습이 보입니다..^^

 

    

저의 포스도..장난이 아닙니다..

피는 물보다 진하다고 하지 않습니까!?ㅎㅎㅎ

쭈니도 뒤지지 않습니다..ㅎㅎㅎ

하늘의 별도 무지무지 맑고 총총하게 박혀있었습니다....

 

         

조카의 우아한 포즈~~ㅎㅎㅎ

저것이 무엇일까요??

 

            

하늘에 빠진 쭈니와...그의 모델수준의 나은포스~~ㅎㅎㅎ

 

 

 

    

어떻게 보입니까...?? 네..다~~설정입니다..ㅎㅎㅎㅎ

 

    

우리는 늦은 밤..산책이 아니라...그의 즐김의 극치를 보였습니다...ㅎㅎㅎ

천만 다행인것은..ㅋㅋㅋ

아무도 없었다는..ㅎㅎㅎㅎㅎ

 

      

 

    

 

   

 

    

아무도 없다는 것을 보여줍니다..ㅎㅎㅎ

 

 

 

    

하늘의 별이 쭈니를 놔주지 않습니다...조카는 요트에 관심이 있공..ㅎㅎㅎㅎ

 

 

         

너무나..사랑스런..조카..나은...

삼촌은 널 사랑해...알지!!!!ㅎㅎㅎㅎ

고마워 삼촌한테 이런 기억을 심어줘서...ㅎㅎㅎㅎ

제품에 안겨서..앙증맞던 그아이가 이렇게 절..행복하게 해줍니다...

 

         

.조카는 하늘을 날았습니다...ㅎㅎㅎ

저~점프 함 보세요..대단하지 않습니까..ㅎㅎㅎㅎ

그래서 저도..따라합니다..ㅎㅎㅎㅎ

쭈니 하늘을 날다~~~

 

    

이렇게 폼만 잡던 쭈니가~~~~이렇게 하늘을 날아봅니다...ㅎㅎㅎㅎ

 

 

    

신이나 조카...발리춤도 추공...ㅎㅎㅎㅎㅎ

 

 

    

다양한 춤사위를 보여줍니다...

쭈니의 조카 맞습니다...

제가 어릴때..저랬습니다..ㅎㅎㅎㅎ

 

   

 

    

쭈니의 배불뚝이 모션도..취해보공....

 

 

 

    

조카는 못다 난...공중부양을 합니다..ㅎㅎㅎㅎ

저러다..정말..날 듯합니다..ㅋㅋㅋ

 

    

 

 

 

    

쭈니도 따라 날아봅니다...아~~~짜~~~자~~자!!!!ㅎㅎㅎㅎ

나 완전히 새되써~~~!!!!ㅎㅎㅎ

그렇게 미친 듯이..

세상이 우리 것이냥...놀았습니다...

그리고...

여행 마무리에는 ..이집트의 ...상형문자로된...목걸이 카르투시를 ...구매하기위해서..

악세사리 점을 찾았습니다... 

 

 

    

그곳의 점원과..사장 동생...그리고 우리가 구매할..목걸이...

 

 

 

    

 

영광 인줄 알아..이것들아!!!~~~ㅎㅎㅎㅎㅎㅎ

울조카를 너무나 좋아하는...이집트 친구들..ㅎㅎㅎ

그렇게 우리의 씨스타뿌리호텔의 밤은 깊어만 갔습니다....

이제..다시...후루가다를 떠나..카이로로 가야합니다...ㅎㅎㅎㅎ

점점..여행의 마무리가 다가 옵니다...

 

 

27119

 

 

 

    

  배너 위젯            

 

  <<친구신청은 서로가 알고 난 다음 요밑에...추천은 제게 힘이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