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여행

[팸투어 전북 완주편] 로즈가든 위봉폭포 쭈니 떳따~^^ 제 3 부

728x90
SMALL

완주 팸투어 일박다음날 아침....^^

 

살짜기..소개...했던...시크릿 가든...

아침에 눈을 떠니...

자욱한 안개가...반깁니다..

물맑고..산천이 푸른..청정지구의 모습은.....

여러분들이 하루...를 ..시간내어서...함께 느껴보심이....ㅎㅎ

여기는 로즈겔러리입니다.

사장님의 오랜 숙원으로...만드셨서...구석 구석에...정성이 담겨져 있습니다...^^;;;

 

아침 안개..나린..로즈가든 앞....

 

 

   

로즈 겔러리...

사장님의 성격과..사랑이 구석구석에 뭍어납니다..^^

작은 소품하나까지..눈을 즐겁게..해주신 사장님께 이 글을 빌려 감사드립니다..

 

 

   

아침에 담은 로즈가든과 저녁에 담은 로즈가든...

제가 볼때는..둘다..매력적인디..여러분 생각은..^^;;;

낮에는 안개에 휩싸인 로즈가든은 은근미가 있었구요~

밤에 본...로즈가든은...정제미(?)..가 있는 듯 했네요..

평가는 여러분이 직접...평가해보세요~

 

 

 

    

     지붕위에..신들이 있다고 하셨는뎅...여기는 산천이 수려하고...풍수도 좋은데다...

조각하나하나로..6신이...로즈가든을 지켜준데요...ㅎㅎㅎ

 

(제 카메라가...쭈~~~~~~~~욱 빠는 것이 안되는 관계로..이미지만 심습니당...넓은 아량을...ㅎㅎ)

 

그리고 앞마당에는...정제미가 있는 작은 호수~

은은하죠??

그러니 여러분..기가 약한 신분(?)...맘이 울쩍하신분....ㅎㅎ 한번..기 받으시러 가보시기 바랍니다..ㅎㅎ

 

사장님이 입에 침이 마르게...말씀하셨든...지붕위 조각상...건물조형의 신비로움....옥상에 가고싶은는데...

일정이 빡빡한것이 아쉬웠지만....(절대 핑계아님..ㅎㅎ)

아쉬우나마...작은 사진을...올려봅니다...ㅜㅡ

 

 

    

출입문 입구에 있는...작은 화분들...

 

 

 

    

2 부에서 마지막을 장식했던...물고기와 로즈가든...ㅋㅋ 그리고 벽면의 조각공예품...

언블런스하지만..무엇인가 새롭지 않나요??  (제만 그런가..꺙~~ㅎㅎ) 

 

 

자~~~이제..저랑...로즈가든의 겔러리를 구경해볼까요....ㅎㅎㅎ

요즘은 카페나 식당마다...특징들이 참 많아요...

물론 비슷한 이미지도 많구요..ㅎㅎ

 

 

    

저기...기둥사이의..대문을 통과하면...보이는 실내의 ...인테리어 및..모습들...

첫인상은 참..깔끔하다는 것이였죠...

(전 전문가 아닙니다..오해들 마시기를...쭈니생각만..ㅎ)

카페의 주인은 사장님의 따님이신...분이 매니즈..역활을 하시고 계시드라구요..

아버님을 위해서..미국에서..공부도 안마치고...

여기에서 일을 돕는다는..착하고 머찐.아가씨였습니다....

(요즘은 아들보다..딸이 났다는..것이 대세인듯..ㅜㅡ)

 

 

    

잘 정돈된..테이블과...스탠드씩..음료대...및 카운터

 

 

    

구석구석의 장식들이 눈을 끌어 들입니다...ㅎㅎㅎㅎ

 

    

 

이쁜 장식을 지나면...우리가 하루를 묵었던...2층의 모습이 나옵니다..

자~따라가시죠~~ㅎㅎㅎ

 

 

 

   

나무계단을 따라서..올라갑니다....작은 소품들 보이죠..^^;;;

나름...이쁘니 장식을 많이 해 놓우셨드라구요..ㅎㅎ

 

 

 

    

 

집에 온듯한...서재의 모습도 한켜을 차지 하구요..^^;;;

단출하게 가족끼리 방문하면...휴일 한때를 부담없이 지낼 수 있는..곳이 란...느낌을 받았네요...ㅎㅎ

깔끔한 화장실~ㅎㅎ

 

 

    

방안 내부의 모습은...동양과 서양의 만남(?)...평범하면서도..조금은...신경을 쓴 듯한...아늑함 ㅎㅎㅎㅎ

참고로..전...집을 드립니다..광고 쟁이 아닙니다~~~ㅎㅎㅎ

님들과 함께..정보를 공유하고자 하는 듯으로다...ㅋㅋㅋ

이뿌게 봐주삼..ㅎㅎㅎ

 

 

   

여기가 침대방과 거실 화장실..그렇게..또..하나의 방으로 구성되어진..대~저택같은 느낌이였습니다...

아늑한..분위기에...오붓함을 느끼 수 있었습니다....

(사실은 저곳에...자고 싶었다는..피앙세..는 어디 간거얌..ㅡㅡ아~시부적 짜증나넹...ㅎㅎ)

 

짜증난다고...쭈니..실망 않합니다...

이제...

이 정도에..흔들리지 않쵸...ㅋㅋ

자~또 다른 방으로 가보죠~ㅎㅎ

 

 

    

화장실과...벽면의 디스플레이.....액자...ㅎㅎㅎㅎ

 

 

 

         

다른방의 분위기와...벽 인테리어...벽의 인테리어는 자세히 보지 마세요...ㅎㅎㅎㅎㅎ

 

안채가 쥔 방이라면...바깥의 방은 사랑채(?) 손님방..

부모님과 함께 오면..안방은 부모님..

바깥방은...가족들이...ㅎㅎㅎㅎ

 

집안 식구끼리...단합대회나...모임..

혹은..함께...1박2일이나 2박3일의 ..장소로는..적합해 보입니다...ㅎㅎㅎ

님들 생각은 어떠신지(?) ㅎㅎㅎㅎ

 

 

 

    

바깥쪽 방의 주방 화장실을 끼고 있었서...

사진에서 화장실은..뺃다는..ㅋㅋㅋㅋㅋ 

혹여 식사시간이면..그렇찬아요...ㅎㅎㅎㅎㅎ

 

 

(사실은...ㅠㅠ..씻는 사람은 많고..씻지는 못하고..그래서...사진도 못담고...)

 

사장님의 배려로...일층의 화장실과..이층의 남자쪽..여자쪽...화장실을 개방해도..다~모자라서..

울 선배 팸투어 기자님들..고생 많이 했습니다...ㅠㅠ

그래서..몇분은..(저 포함...ㅋㅋㅋㅋ)

흐르는 계곡에..몸을 씻고...또 다른 피서를 야밤에 즐겼다는..야설이 흐르고 있는데~~~~ㅋㅋㅋ

 

 

 

         

뒤켠에는 저렇게...이쁜파라솔과..정리된...모습으로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조기 뒤쪽에는 개울물이 흐릅니다...

저 개울물이....

요앞...폭포수로..흐른 답니당..ㅎㅎㅎ

쭈니의 인증샷!!! ㅎㅎㅎㅎ

저렇게 혼자 놀고있는데...옆에서...날 부르는 소리~~~??ㅋㅋㅋ

이쁜..꽃한송이가...빛을 바라고 있었습니다..

그래서...한장...ㅎㅎㅎㅎ

 

 

   

로즈가든의 정원을 멀리서 본모습...아기자기 하고...정겹지 않습니까?? ㅎㅎㅎㅎ

 

 

 

    

작은 호수에 비쳐진..로즈가든과...꽃 한송이...ㅎㅎㅎ

 

 

 

    

호수 둘레로...인공적 아기자기함을 볼수 있는..모습들....

이끼 긴 바위는 로즈가든의 본건물..바로 옆에서...고풍스러움을 줍니다...^^

 

 

 

    

요기가 개울가~여기서...세안과 목욕을 대신했다는..ㅋㅋㅋㅋ

그리고 사진이 좀 그런뎅....폭포입니다...ㅎㅎㅎ

구분이 되시는지....(안깨땜시....ㅜㅡ)

로즈가든앞에서 오른쪽..터널을 지나면...약 20분정도면 도착하는...웅장한 비가 와서 물이 많아...

약 60m정도의 거리로 흐른답니다....웅~~~^^ 나쁜 안개...ㅎㅎㅎㅎ

 

    

호수옆으로 난 산책길과 잘 정제된...주변 환경들....

잠깐의 휴식을 얻기에는 충분한 곳이라..보입니다...

올 여름...마지막 휴가는 이런 곳에서..의  1박도...청량제가 되리라...생각합니다...ㅎㅎㅎㅎ

 

   

개울의 물이 참 맑습니다...ㅎㅎ 이 물이 계곡으로 폭포로..ㅎㅎ

 

그리고 사장님과 매니즈이신..딸님이..새벽부터...고생하셨서..맛난 조식을 챙겨 주셨습니다....

얼매나 맛나든지..

전 아침을 먹지도 않는뎅..

(여행가면 꼭~~챙겨먹는다는..ㅋㅋ)

넘 맛나게 먹었습니다...

쩝..아~~`~배고푸넹...ㅎㅎㅎ

이 글을 빌려서..감사인사 드립니다..

고마워요..ㅎㅎㅎ

이렇게 해서...팸투어의 1박과 아침을 먹고...

쭈니는 .선배..팸투어 기자님들과..달립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 터널을 지나서~~~~

 

 

여행은 계속 되어야한다....^^;;;

인생을 여행에 비교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갠 적으로 참...미소 짓게하는 비교입니다...

인생도..여행 처럼 예상 지울 수 있다면...좋겠습니다...

그 끝을 조금이라도 예상할 수 있는 여행...

인생도 여행 처럼 그 끝이..항상...기쁨과 만족으로 끝날 수 있었으면 합니다...

 

위봉사를 만나러..갑니다....ㅎㅎㅎ

고찰은 언제나..편안함과..안식을 제게 줍니다...

오늘은 어떤..안식으로 다가 올까요??

설레고..기대 됨은..어쩔 수 없는...방랑자인가 봅니다...^^;;;;쭈니생각...

 

위봉사입구

 

이제 와일드하게 즐겨보자 완주 와일드 푸드 축제 Wanju Wild Food Festival 2011.9.23~9.25(3일간)완주군 오토캠핑장 및 고산휴양림일원

 

 

배너 위젯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