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여행

[팸투어 전북 완주편] 창포마을 팜스테이 쭈니 떳따~^^ 제 1부

728x90
SMALL

한편으로는 설레고 한편으로는..긴장되는...다음 여행블로그 기자단의 완주 팸투어를 다녀왔네요..^^

 

지방에 사는 관계로..모임의 시간을 마추려니...ㅜㅡ 하루전에 완주를 향했습니다..^^;;;

 

완주군청의 2층 회의실에서..만남이 이루어졌지요..

 

완주군청 정문입니다...여기 관계자분 정말 친절합니다...^^;;;감사했습니당..ㅎㅎㅎ

 

 

 사람오기전에..ㅋㅋ 인증샷~ㅎㅎ

 

 

쭈니...보기보다..빠름니다..'

제가 일등..ㅎㅎㅎ도착..ㅋㅋ

 

10시 40분경에 대전에 사시는 부부 여행블로그님 오시공 10시 50분경에 ...서울에서 출발하신...마패님과...블로그기자님 도착하시고...

쑥스럽게..인사나누공...단장님이신 마패님두 뵙공...아!! 마패님...블로그의 사진은 포스가 느껴지시두만....직접뵈니..인간미가 철철~~흘렀다면서...ㅎㅎㅎㅎ

 

그렇게 시작된 완주의 1박2일...

팸투어에서 가장..루져했다는뎅..쭈니는 죽는 줄 았다는....ㅜㅡ...

선배님들 쫓아서...다닌다공...ㅜㅡ..

그래도...초보라고..이쁘게 봐주셨서리....ㅎㅎㅎ 마냥..신났습니다..

그리고...내공이 풍부한 ...팸투어여행블로그 ...선배기자님들에게 너무나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당신들이 이시대의 IT산업의 선두주자이며...개척자 분들입니당...ㅎㅎㅎ

이글을 통해서 감사드립니다..^^;;; 꾸벅~~~ㅎㅎㅎㅎㅎ

 

 

쭌이...고속버스를 타고 전주를 향하다~인증샷!!!

 

완주 군청은 전라북도 전주에 있습니다...^^;;;

전 완주군청이라해서..완주군에 있는 줄 알았다는...ㅋㅋㅋ

그렇게 3시간을 달렸습니다...

(창원과 전주는 직통과 거쳐가는 것이 있는디..직통은 3시간 둘러가는것은 5시간30분걸립니다)

 

       

 

오후 3시 40분 차를 타고 전주를 향합니다...전북고속입니다..ㅎㅎ

고속 도로를 따라...달립니다...

 

 

 

      

인터체인지도 지나고 강도 따라 달리공...

 

 

     

강도 건너공..들판을 지나서...

버스안이 점점...한겨울이 됩니다..

기름도 않나는 울나라...고객의 서비스를 위해서..

시원하기 위해..에어컨을 틀어주는 것은 고마운디..

넘 틉니다...(간혹..느끼지만...서비스가..이런것인가..하는 생각도 듭니다...ㅜㅜ...

한여름에 한겨울을 느끼는..울나라 고속버스 ㅋㅋ)

조금만 신경쓰주시면...기름 절약에...고객들도..쾌적한 여행이 될 수 있을텐데...ㅋㅋㅋ하는 쭈니생각...ㅎ

 

 

 

넘 추워서...뿌여케..에어컨 나오는 곳을 닫았습니다..

그래도..추웠습니다..ㅠㅠ;;;

 

그렇게..전주 시외버스터미널에 도착하니..

전주가 쭈니를 반깁니다...

소낙비..왕창내려주시공...ㅎㅎㅎㅎㅎ

시원해서..좋았지만...

쭈니 우산을 준비 못했다는....ㅜㅡ..

내심..낼...팸투어가 괜찮을까하는..노파심까장...ㅋㅋㅋ

그래서..버스를 타고...숙소를 이동하려니...참담...ㅋㅋ 본래는 다 적어왔는뎅...

(요즘 인터넷 좋찬아요..^^)

일딴...비를 피하기 위해서...거금을 투자해서 택시로..이동합니다..

ㅎㅎ(기본료 나옵니당..)

 

먼저 간곳이..저렴하고..일딴....때거리..부터 해결하기위해서..

찜질방전에..홈플러스 갑니다...

    

 

다양한 식사류중에서..모밀 돈가스 시켜서..인증샷~~박아주시고..

홈플러스 만남의 장소...에서...교묘하게...홈플러스를 담습니다.

 

쭈니의 인증샷!!!여기는 전라북도 전주시입니다...ㅎㅎㅎ

 

그렇게 모인 분들과...일정을 시작합니다...

어제와는 달리...날씨 좋습니다...ㅎㅎㅎ

하늘의 아빠는 제편입니당..감사하고 감사했습니다..

 

멀리서 우리를 모셨갈...버스...기다려주시고~~ㅎㅎ

 

        

이렇게..자리를 잡고...팸투어 완주편의 1박 2일이 시작됩니다...ㅎㅎㅎㅎ

 

 

        

첫번째...창포 팜스테이 마을을 찾았습니다...

마을 분들과......나랏일 하시는 분들이...

힘을 합쳐 만들어가는..완주의 모습과 노력을 이제 살펴 볼까요..^^;;;

쭈니도 시골에서 살고 싶습니다...

아~~!!아름다운 금수강산 완주에 있었습니다..ㅎㅎ

친절하고 다양한 문화가 숨쉬는 전라북도 완주를 소개할까합니다..^^;;;

 

 

 

 

 

배너 위젯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