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북여행

경주여행/경주 가을 느끼기 - 2018년 가을이 가을 가을 하였라. 벗님들의 가을은!?

728x90
SMALL

 2018년 가을이 가을 가을 하였라. 벗님들의 가을은!?

경주여행/경주 가을 느끼기

 

 

2018년 가을이도 거의 끝물에 오는 듯..

벗님들의 가을은 어케 자~알 맞이 하셨는지요!?

 

뿌나의 가을은 참 아름다웠습니다.

덜도 말고 더도 말고...딱!!! 이런 가을의 느낌으로 늘 우리의 곁에 머물다 가기를 기대합니다.

 

뿌나가 느낀 2018년의 가을...

그 가을의 느낌을

 

천년고도 경주에서 함께 해보자구요..ㅎㅎ

 

이런 아름다운 시간을 제게 주신 하나님께..감사드립니다.

 

아~가을이 가을 가을 하는 날...

 

경주의 단풍이도..나 단풍 단풍합니다.

 

 

경주 양동마을 담벼락의 가을입니다. ㅎㅎ

 

 

양동마을 초입 노랑이들의 합창!!!

 

 

 

세계 유산보존지구죠 ㅎㅎ

 

 

 

요즘 핫~한 장소이기도하구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산책하면 참 좋은 추억과 기억을 간직할 수도..있다능..뿌나생각~ ㅎ

 

 

 

경주 통일전 앞

대한민국 사진 장소 좋은 곳 100선에 들어가죠 ㅎㅎ

가로수 은행나무길...

뿌나도 흉내만 내어봤씁니다. ㅎㅎ

 

 

양동마을 초입에서 만나는 작은 미니 동네...

이곳도..가을의 단풍들이 단풍 단풍합니다..ㅋㅋ

 

 

 

대한민국의 가을 하늘은 정평이 나 있지만..

요즘 미세먼지로..고역을 알는다능...ㅠㅠ...

그래도 이날은 하나님이 보우하사 ㅎ 파란하늘을 노랑이랑 함께 느낄 수 있었서 좋았습니다.

 

혹여...주말...끝물인 단풍 놀이는 다녀오셨는지요..

길가의 가로수 단풍도 요즘은 단풍단풍하죠..ㅎㅎ

 

 

 

뿌나 동네의 감도 자~알 익어서 수확을 한다고 했는데..까치 밥까장 뿌나가 다~ 따는 ...ㅜㅜ 바보 짓을..

역시...이곳 경주 양동마을의 감은 까치 밥이 남아 있었네요...

감이 있으니 운치는 배가 됩니다.

 

 

 

 

경주 통일전의 가을은 

천년고도 경주를 찾은 많은 관광객들의 사진담끼가 한창이였다능...

 

일명 인증샷!!!

 

 

이 때가 그리워지는 것은...

이 순간이 넘 넘 아름다움으로 남겨져 있기 때문이겠죠..

 

경주 보문단지 물레방아 광장 단풍

 

 

양동마을 단풍 ㅎ

 

 

 

통일전 앞 은행나무 가로수에서 

설정샷!!! ㅋ

 

뿌나는 장난꾸러기..

(아~ 나이에 맞게 살어야하는디..ㅋㅋ)

 

양동마을의 초가짐들...

 

 

 

단풍놀이 나오신 어른신들의 이미지가 넘 아름다워서뤼~ ^^;;;

 

 

참...기억에 남을 2018 경주 양동마을의 풍경입니다.

 

 

 

왠지 담을 때..딱 컴퓨터 배경화면으로 쓰면 좋겠다..했는데...히~ ㅎ

 

 

 

경주 선덕여왕릉 주차장 주변의 핑크뮬리

2018년도 전국의 대세는 핑크뮬리 ㅋㅋ

 

 

다른 날...같은 장소의 핑크뮬리 ㅎㅎ

 

 

 

아~ 애드플룬 요넘두..가을날 타보면..ㅋ

뿌나는 패쓔~ ㅎㅎ

 

 

 

보문단지의 가을입니다.

 

 

 

 

보너스~ 대구 사문진 주막초

 

대한민국 최초의 피아노가 이곳을 통해서 들어왔다는..정보를 드리면서뤼~ ㅎ

한 컷트...투척!!! ㅎㅎ

 

 

 

가을이 다~가기전에..

이쁜 추억 하나 만드삼들~ ㅎ

 

이 순간은 두번 다시 오지않아요~

 

눈도 맘도 주변도 다~ 아름다워지는 계절~

가을에는 떠나지 말아요...ㅎㅎ

 

 

 

 

경주의 야경...가을입니당..ㅎㅎ

 

 

경주 2018 가을 느끼기 천년고도 경주편

경주 양주 마을

경주 통일전

경주 첨성대

경주 보문단지

 

 

 

 

 

쭈니나라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