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북여행

경주여행/달빛걷기2 - 2017년 12월 2일 마지막 보문호반 달빛걷기 행사 '보름愛는 보문愛’ 뿌나후기.

728x90
SMALL

 2017년 12월 2일 마지막 보문호반 달빛걷기 행사 '보름愛는 보문愛’  뿌나후기.

경주여행/달빛걷기2



부득히...ㅜㅡ

사진의 대량 폭격으로...

이케 나누어 올려봅니당..ㅎㅎ


자 그럼...경주여행 보문호반 달빛걷기행사

보름애는 보문애 이어갑니다...


딱!! 반부터 입니당..ㅎㅎ


경주의 다양한 보문호를 경험하는...

여행은..참..그때 그때..다릅니다..


이곳 경주시의 보문호반은 참 많이 ...경험했는데..

겨울의 경주여행 보문호반 달빛걷기...

힐링..을 준다능....




한번에 여행기 쓰려다...벗님들..지칠 듯해서뤼~ 거의 반에서...

1부 2부로다..ㅠㅠ....

아 ~ 안따깝다능..ㅋㅋ



어제 이어 오늘도..

경주여행 보문호반 달빛걷기 행사

뿌나후기..ㅋㅋ 이어집니당..ㅎㅎ


경주의 보문호를 따라서 걷는 야간보행...
그 아름다움의 시간으로..고고고!!!


거의 반 정도 온 듯합니다.

또 다른 경주시 보문호반 주변의 경관입니다.



멀리서 볼때와..가까이서 볼때의 빛의 느낌은...거의 환상이랄까!?



벗님들도 느낌이 있죠!?ㅋ



오늘 따라..참...달빛걷기 느낌이 지대로입니다.


잠깐 스쳐가는 수많은 생각들도..
한순간...사라지는 신비함과...
순간 이렇게 좋아도 되나하는..생각들...


그렇게..

순간 순간이...기억나는 이시간..

역시 여행후기의 묘미는 이런 즐거움을 또..준다는...


이 순간도 행복합니다.



벗님들~^^ 축제여행의 묘미...이런 것 아니 것 습니까!?


뿌나가 서있는 곳은 어디!?
바로 이곳 ㅋㅋ


현위치..ㅋㅋ


이곳에서 보는..또 다른 

보문호반의 모습...



뿌나만 이쁜가요!? ㅋ

영..반응이..^^;;;



언제..시간 내어..경주를 방문한다면...

꼭! 야간 달빛걷기를 체험해보삼들...

경상북도관광공사가 주체한...



보문호반 달빛걷기

보름애는 보문애...^^ 덕분에..힐링..힐링합니당..ㅎㅎ


오늘 뿌나..달빛걷기라..

달빛 넣으려고 무지 애쓰는 모습이..안쓰럽다능..ㅋㅋㅋ



이렇게...^^;;

보문교로 향해봅니당..ㅎㅎ



보문교에서 보는 경주시 보문주변 마을과 야경 또한...

또 다른 느낌으로 다가옵니다..


아치와 조명의 만남...



이곳은 천년고도...

경주 보문호반 달빛걷기 축제에 참여한 뿌나의 여행 마지막 코스입니당..ㅎㅎ


마을과 다리..

과거와 현대...



겨울과 스텐의 느낌...

그리고 조명의 조화...뿌나 자꾸..빠져갑니다...



빛과 만나는 아치는...

프랑스 파리의 에펠탑 야경이 스쳐지나갑니다...

(너무나 무리하는 뿌나..ㅋㅋ )



왠지 새로운 세계로의 느낌이랄까..

많은 벗님들께..소개하고 싶은 ...

경주 보문호반 달빛걷기입니다....



보문호반 곳곳에는 볼거리...조명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케 간접 경험해보시공..

시간되시면..


이번...연말은 가족과 연인과 친구와..함께..

보문호반 달빛걷기 느낌 지대로 받아보시는 것이 !?


뿌나강추..ㅋㅋ


달들이 무지..뿌나에게 달려오는 순간....

오마나...ㅋㅋ



그렇게 마무리되어갑니다..ㅎㅎ



식후행사도 진행되어..

신나는 노래와..춤...

쪼매 추운 것이 팩트..ㅋㅋ




초대가수분...이분이 혜정님인가..ㅜㅜ..

신나게 분위기 업업 시켜주었는디...



그리고 기대를 했던...경품..

뿌나가 참 운이 좋은디..ㅜㅜ..이날은 빗켜갔다능..

그래도..

보문호반 달빛걷기가 너무나 행복했기에..그것이 행운이라..생각한 하루...ㅎㅎㅎ



이렇게..

경주여행 보문호반 달빛걷기가 마무리되공..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