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북여행

경주여행/달빛걷기1 - 2017년 12월 2일 마지막 보문호반 달빛걷기 행사 '보름愛는 보문愛’ 뿌나후기.

728x90
SMALL

 2017년 12월 2일 마지막 보문호반 달빛걷기 행사 '보름愛는 보문愛’  뿌나후기.

경주여행/달빛걷기1




뿌나 축제여행밴드에 

소개했던 

경주 보문호반 달빛걷기 마지막 행사 후기입니다.

(사진을 폭격합니당..ㅋㅋ)


보름달이 휘어낭창!! ㅋ

멍과 함께 했던....

경주 여행 달빛걷기 축제...


 '보름愛는 보문愛’  


경상북도관광공사가 실시한 올해 마지막달빛걷기 ‘보름愛는 보문愛’ 보문호반 달빛걷기 행사가 지난 2일 개최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능.

2017년 마지막 달빛걷기 행사는 보문호반길 주요 포인트에 통기타와 색소폰 등의

버스킹 공연으로 펼쳐졌으며

도착지인 보문수상공연장에는

초청가수 ‘혜정’, 보컬 ‘뮤라떼’의 공연이

또 다른 재미를 제공했는디..뿌나는 늘~ 젤~마지막으로..다니는지라..ㅋ

달빛걷기 코스 중간에서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프로포즈를 하거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사랑의 프로포즈존이 운영되었는데...ㅜㅡ

이~ 역쉬~ 그림의 떡..ㅋㅋ


또 사랑의 소망존, 사랑의 미로존, 사랑의 땅따먹기 등의 미션이 진행되어 참가자들의 추억여행을 만들어 주었다능..

그럼...말이 필요 없다능..

뿌나랑 함께 떠나볼까요!? ㅎㅎ


가장 기억나는...경주여행 달빛걷기

참가비 무료!

감가 상품 전원

설문지 참여 손수건 공짜!!

아~ 이럼 안되는뎅...


요즘 뿌나 공짜를 너무 바란다..ㅋㅋㅋㅋㅋㅋ





보문호반 달빛걷기 행사 전...

이케..설명도..취지도..보건체조도 하고 출~발!!!

이외에도 참가자 들이 직접 야간 발광물체를 착용 체험하고 다른 참가자들에게도 볼거리를 제공하는 이색미션도 진행되어 인기를 끌었다. 


식전행사전

보문주변 산책하기...



아직도...핑크뮬리가..있었다능...

색깔은...나만 안아는 비밀..ㅋㅋ


오늘 뿌나가..걸어가야하는 길...


20171202 경주여행

보문호반 달빛걷기


 '보름愛는 보문愛’ 


현장접수와...인터넷접수...



식전행사~ ^^



보름달과...경주여행 보문호반 달빛걷기

보름애는 보문애 ^^;;


느낌 한번 살려주시공...ㅋ



몸풀기...



행사인사말과...



징과함께..고고고!!!!



깨알같은 인증샷~!!




그리고...보문호반을 걷습니다.

달빛걷기..2017년 마지막회 12월 2일...



역쉬~ 경주여행 보문호 달빛걷기는..

달과..주변의 경관이 장관을 이룹니당...


멍과 함께..주변 풍경은..한폭의 그림들....

아~ 경주의 보문 호수가 이랬구낭..ㅋㅋ


자주오면서...늘...부분만 보다...

오늘 거의 뽕을 따는..ㅋㅋ 6.5km걷기....



아~ 이뿌당...삼각대 없이..야간 촬영이..거의 뿌나 수준으로...

뿌나는 예술사진보다는 현장의 기록사진 위주로다~

그래서 간혹 떨리는 사진이 많고...

느낌만 있다능...ㅜㅡ...



호수를 걷는 주변의 느낌..입니다...

어떻게...

뿌나랑 함께 걷는 느낌 아닙니꽈!!! ㅋㅋ



이곳은...

엽서를 쓰는 곳...^^ 이자..1차 도장 받는 곳



행사장에서 열심히..

수고하시는..진행요원들..


추운 날씨였는뎅..

(이날이 올해 가장 추운 날씨라공..ㅜㅡ)

뿌나 추운 것 무지 시로라함..ㅋㅋ



기념으로 4장 챙기고~앗싸~ ㅋㅋㅋ



거의 3분의 1..걷고 보여지는..주변..

경주여행 보름애는 보문애....달빛걷기....


그 빛깔이 아름다워..한참을....


어떻게...^^;;;

벗님들~ 간만에 뿌나...스타일...





빛은..또 다른 세상을 줍니다.


이곳은 경주여행

보문호반 달빛걷기 코스입니다.


보름애는 보문애!!

인기대박!!!




2018년 1월의 보름이 기대되는...

할겠죠!? ㅋ


카메라가 가는 곳이 다~ 아름답웠다능...




12월의 느낌이 강했던..

경주 보문호 달빛걷기...

보름애는 보문애..캬~~


뿌나만 좋아하는 거!?



경주의 다양한 보문호를 경험하는...

여행은..참..그때 그때..다릅니다..


이곳 경주시의 보문호반은 참 많이 ...경험했는데..

겨울의 경주여행 보문호반 달빛걷기...

힐링..을 준다능....




한번에 여행기 쓰려다...벗님들..지칠 듯해서뤼~ 거의 반에서...

1부 2부로다..ㅠㅠ....

아 ~ 안따깝다능..ㅋㅋ


그럼 내일 또....^^;;;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