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북여행

대구여행/수성못야경 - 도심에서 만나는 흔한 아름다움 진짜!!! ㅋ 이것이 대구 수성못야경 느낌!

728x90
SMALL

도심에서 만나는 흔한 아름다움 진짜!!! ㅋ 이것이 대구수성못 야경 느낌!

대구여행/수성못야경




생긴 것은 약 1900년 수성들판의 농엽용 저수지로 시작된

대구 수성못...


거의 1927년 농엽용 저수지로 안착(?) ㅋㅋ

1983년 수성유원지로 조성 주변 공원화...

2010년 생태복원사업으로 지금의 수성못 형태를 갖춤 ㅎ


여름의 영상음악분수 쇼가 좋탐서...ㅎㅎ

그래서 찾았던...대구 수성못야경...


참 오랜만에 담아보는 수성못 이모저모...그럼 뿌나랑 함께 가볼까요!? ㅎㅎ


수성못 홈페이지가 있다는 것 아시는 분 손!!!


그곳의 옮겨보는 글

누구나의 추억과 향수가 어린 명품쉼터,

수성못으로 초대합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바로 수성못 홈페이지로)


오늘 수성못의 소개는 위에 홈피가 있으니...

뿌나가 간만에 담은 사진 도배로..ㅋㅋ 

궁금한 사진 밑에는...소소한 설명을...ㅋ




간혹 밤 저수지를 ...걸어보시는 것도 행복하다능...

대구여행 대구수성못야경 보기...^^;;;


삼각대없이..손대로..ㅋㅋ




이번 휴가때는...벗님들~ 이눔과 가족 나들이 하심..

추억만들기 충분히 될 듯...

대구 수성못 야간놀이라꼬..!!! ㅋㅋ



수성못 가장자리 한켠에 있는 

수성못 설명...

 분위기를 업업업!!!


수성못

숲과 나무들...그리고 물



간단하게 쉽게...수성못의 이것 저것..ㅎ



사랑하는 이와...손잡고 거니는...그 느낌도...좋다는..

바다랑은 또다른 느낌의 대구여행 대구수성못 야간 산책...좋아요~




백조 유람 놀이기구들의 대기모습...



산책노로도 좋은..느낌이 팎!!!



이렇게 운동하는 소소한 즐거움이 수성못에는 있다능..ㅎㅎ





참 좋았던 순간이였네요..ㅎㅎ



쉿!!! 연인의 속삭임은 안비밀...ㅋㅋㅋㅋ


대구여행 대구 수성못 야간 산책!!!







버스킹의 분들도 몇분 있었다능...

뿌나는 양심에 맞게...

수고료(?) 드렸다능...많이는 못드리공..ㅜㅡ..

늘~ 낭만이 가득한 그런 느낌 주시고...꼭!! 님들의 느낌이 만천하에..알리소서!!! ㅎ


요즘 다음은 동영상이 편안하게 안올라가서..ㅜㅡ....

못올리는 중이라 아쉽다능...ㅜㅜ







대구여행을 오신다면..수성못의 야경을 맘에 담아보시란~ ㅎㅎ





왕버들의 느낌이...짠~하게 오는...운치가..이곳 수성못에는 있습니다.


대구여행

대구자랑

수성못 야경


053-761-0645


대구 수성구 두산동

주차장은 주변 공영주차장 많아요..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