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부산맛집]35년만이구나....반갑다..친구야~~ 짝지얌!!! 세시봉 보쌈 족발 아구찜.

728x90
SMALL

음식이 입으로가는지..코로가는 지...그냥..넋나간 넘처럼 떠들다...ㅋㅋ

 

시간이 지나고...헤어집니다...ㅠㅠ...

 

35년을 기다린...것 치고는..ㅋㅋ 너무나 빠른 이별...

 

먹었는둥 마는...둥...혼자만 들떠서..있었다는 ...ㅎㅎ

 

이글을 쓰면서 혼자서 픽~ 웃습니다...

 

인기란 친구도..이글을 빌려 인사를 합니다 고맙다 인기야!!!..다음에 꼭!! 보자....

(이친구도 거의 35년만인디....얼굴만 기억이 나드라구요...^^)

 

저의 부탁을 기억해서..

 

친구를 찾아준 숙경이에게도 고맙다는 인사를 전한다.....^^;;;

 

제기억과는 너무나 다른 기억을 하고 살아온..그래서...조금은 아쉬~운...

 

어릴쩍 짝지였습니다...^^;;;;

(제가 자기를 괴롭다네요..ㅜㅡ....전 너무나 잘챙겨줬다 생각했는데.....)

 

누구를 만나고픈 ...현재의 제가 아니지만...너무나 좋았습니다...ㅎㅎㅎ

 

맛난 음식 앞에다 두고...지나고 생각하니 제 버릇이 이럴 땐 참 좋습니다...^^;;

 

어느 음식점을 방문해도...먼저...사진을 찍어둔다는 점....ㅎㅎㅎㅎㅎ

 

족발이 이렇게 나옵니다..캬~~ ^^;;;

냉체족발

 

 

창원에서 부산을 가려면...건너는 낙동강 다리위에서 ^^;;;

이곳은 부산의 구포입니다..ㅎㅎ

 

파족입니다...ㅎㅎㅎ

 

보쌈 ㅎㅎ양념과 김치~~ 두부~~ ㅎㅎ

 

 

 

 

 

 

 

 

 

 

 

새콤달콤 했나(?)...ㅋㅋ

먹는 것보다..대화가 좋았습니다..ㅎㅎ

 

이렇게 푸짐했는데...ㅠㅜ....히~~~~

꼬기밑으로 옥 용기가 보이죠!!??

이집의 특징이랍니다...상세설명은

뿌나가 밑에 올려놨습니다..사진 참조하시기를..ㅎㅎ

 

조명이..이랬습니다..ㅜㅡ...

뿌나 핑계되는중..ㅋㅋ 절대 술을 마이 묵어서 이랬던 것 아닙니당...ㅋㅋㅋ

 

 

정신없이..혼자만 말하다..ㅜㅡ...

지금 생각하니..웃음만 나옵니다..ㅋㅋ

뿌나..간혹...넘 좋으면..정신을 못 차립니다...ㅎㅎ

 

오랜만에 만난 벗에게도...미안하고..

혼자만..떠들구..

계산도...인기란 친구가 했습니다..

(고맙다..다음에는..내가..어떻게던..히~~ ^^)

 

물론 능력이 있는 친구라고 알고는 있었지만..미안하기도 하공..

아무튼..다~미안한 것만있네요...^^

 

나이 먹어도...ㅠㅠ...변함 없는 뿌나 정신머리..ㅋㅋㅋㅋㅋ

이렇게 살다 듁을 것 같습니다..ㅎㅎㅎ

 

이렇게 술을 많이 먹어본적도 최근에는 없는 듯..ㅋㅋㅋㅋㅋ

엄청 먹었습니다..이친구들은 제가 이렇게 잘 마시는지 아는 몇안되는 친구들입니다..ㅋㅋㅋ

 

야간 특선 안주용 세트라고 들었습니다..ㅋㅋㅋ

상세는 오늘 사진으로 다~처리합니다..ㅎㅎ

 

맛과 푸짐함이..있었습니다..ㅎㅎㅎ

 

보쌈 15,900원 / 냉채족발 17,900원 / 불족 17,900원 / 족발 15,900원/ 파족 17,900원

 

세시봉 보쌈 족발 아구찜

 

족발 보쌈전문

 

051 - 557 - 0333

 

부산 동래구 명륜동 569 - 1

 

직원도 모집하는데 주부도 한답니당..ㅎㅎ

 혹시..

관심있으시면..밑에 요강있습니당

참조하세요..ㅎㅎㅎ

 

 

 

 

 

 

직원모집요강..ㅎㅎㅎㅎ

 

 

이집의 특징이 옥 그릇이였나봅니다..^^;;;

 

 

 

 

 

 

 

  

     

      free counters 

 

27857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