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맛집부산]이열치열에 또한번 도전하다 뿌나의 낙지전골 남천낙지

728x90
SMALL

요즘 같이 더운 날씨 폭염이 계속되는 하루하루입니다.

 

특별나게 먹고싶은 것도 없는 더운 날씨~~

 

이열치열에 뿌나가 도전했다는 것 아닙니까?? ^^

 

부산 광안리해수욕장 조개축제에 초대도 받았공..^^..

 

겸사 겸사..주변에서 식사도 했습니다.

 

그닥...^^...좋아라 않는 낙지전골...헐~~~ 헌데~ 맛나던데요...ㅎㅎ

 

뿌나는...비빔밥으로 먹은 것이 더~낳아서 이렇게 소개해봅니다.

 

이번 여름휴가 부산 광안리를 방문하신다면 주변먹거리도 좋겠지만.. ..

 

확실하게 먹고 편안하게 먹고 기분좋게 피서를 마무리하는...맛난 이열치열~~

 

낙지전골 어때요?? 벗님들~~~ ㅎㅎㅎ

 

 

말은 낙지 전골인디...모..새우살에 버섯에 다양한 양념들~~

자~매콤한 맛에 빠져들 준비가 되었나요!? ㅎ

 

뿌나의 접사 테스트~~~ ^^...

벗님들 어떠삼!? ㅎㅎ

 

여름 휴가를 부산 광안리해수욕장을 선택하셨다면..

맛 한번 보시공..^^...피서의 마무리를 해보시는 것도...

-뿌나생각-

 

비빔밥에 동치미(요고요고 궁합이 맞담서ㅋ)

~~ ㅎㅎㅎ 시원했습니다..ㅎㅎ

밥한숟가락  동치미 궁(국)물 한숟가락 !!!

맛은?? 꿀맛!!!

 

벗님들...아~~~ ^^;;;;

더울때..시원한 어름살~ 동치미 한번 드셨봐~~ ^^....

말씀 안드려도...아시것죠!!!

 

사라다~ ^^

 

호박무침....

 

콩나물무침 ^^

 

오이무침 여름 별미중하나죠!!?? ㅎ

 

 

 

 

여러가지 찬반을 뿌나는 한번에..ㅎㅎㅎ(한방에~)

섞어서...비벼먹는 것으로 선택해봅니다..ㅎㅎㅎ

전골의 양념과 국물을~ 적당하게 넣어줍니다.

홍홍홍 ^^

더운 여름에는..이케 먹는 것이..뿌나는 좋탐서..절대...게으른 것 아니람서..

ㅋㅋㅋㅋㅋㅋ

 

 

매콤함에...무듬듬한 식감을 주는 호박 ^^;;;

드셔봐~~ ^^

 

전골도 맛봤다면..남은 국물에 우동사리도..넣어봅니다..ㅎㅎ

남아있는...것까장..깔끔하게 마무리하는..뿌나..ㅎㅎ

 

더운 여름...이열치열이였습니다..

배부르게..맛나게 먹었담서..ㅎㅎ

땀뻘뻘..흘려감서..묵었다는.전설이..ㅋㅋㅋㅋ

 

깔끔한 한상~~~ 받으시요~~ ^^

 

바로 이곳 ^^

주차장이 준비되어 있다는...ㅎㅎ

남천낙지집...

 

앗 뿌나눈에 들어온 신기한..카피~ ^^

요즘은 참...지자체에서 노력합니다...ㅎㅎ

벗님들 이제 편안하게 먹자구욧!!!

 

뿌나가 먹은 것은 산낙지버섯전골 ^^

대 35,000원

이였네요..ㅎㅎ

성인 4명이 먹어도..남을 듯...하니...

벗님들 선택을 잘하시길~ ^^

 

남천 낙지

 

산낙지전문점 수영세무서입구

 

단체모임/ 환영/ 주차완비

 

051 - 626 - 2017 

 

부산광역시 수영구 남천 1 동 11 - 21 번지

 

참~~!!! 쉽죠~~잉~~!?

 

 

 

수영구 사랑이 가득한 액자...^^ 그리고 다양한 메뉴판~ ㅎㅎ

 

 

모범음식점..

낙지볶음 낙새볶음 낙곱새볶음 6,000원...

 

걸어서 50m 수영구청이 있더군요 ^^;;;

 

 

 

 

  

     

      free counters 

 

27829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