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부대맛집]선배, 후배가 있었서 좋은 밤 그래서 좋은 술 우리는 선후배아이가 ^^ 700베어부산대점

728x90
SMALL

 더불어사는 세상

아낌없이 주는 뿌리깊은나무

 

태풍이 오고....많은 피해가 있습니다...

심심한 위로를 전해봅니다....ㅜㅡ

 

고교 문예부들은 해인이란 친구 덕에...벙개(계획되어진 만남이 아니라 그냥 갑자기 정해진 만남 속어)를 합니다.

그럼 정기적 모임보다는 이상하게 뿌나는 부담이 덜 갑니다 ~

저만 그런가요??

 

아님 이시대에...트렌드(?) 인가요...

그런게 만나서 한잔하는 선배후배님과의 만남...

그냥..첨 봐도..같은...느낌과 ..

소속감이랄까..

이래서 혈연이니 지연이 찾나봅니다..

혈연, 지연이 나쁜 것은 아닌데..어떻게..잘못 이용(?) 하다보니..ㅜㅡ

 

혈연이 없는 사회니 지연이 없는 사회를 만들자 하나봅니다..

그럼..인간적 만남은 없었져야한다눈 ㅋㅋㅋㅋㅋ

공과 사를 분명하게만 구분한다면 아무 문제가 없다는 -뿌나생각-

암튼...^^

 

뿌나는 좋습니다..

오랜만에 ...

첨보는...

후배라 하더라도..그냥...함께..공감하는 그..느낌이 좋습니다...

그래서 똑같은 음식이라도..함께하는 이가 누구인가??에 따라서

그맛과 향은 틀리나 봅니다..

 

오늘도 뿌나는 건배를 합니다..

위하여~~~ ^^;

 

참....생맥주 병이 멋나지 않습니까!?

 

오늘 벗님들 이해해 주셨야합니다..ㅋㅋ

뿌나 음주 촬영입니당..ㅎㅎㅎㅎ

 

뿌나는 전문가가 아닙니다..그리고 이렇게 남기는 글은 정보이지...광고가 아닙니다..

 

그냥..뿌나생활에서 좋았던 기억나는 것!

 먼~미래에 혼자 즐기고 싶어서 만드는 것입니다.

(치매같은 성인병에 추억과 회상을 많이 하면 그만큼 쫓는데 도움이 된다합니다.)

 

그러니 좀 촌시럽고 좀 멋나지 않아도...널리 이해해주시공..

그래도 뿌나 비밀로 하지 않고 이케 공개로 함께 나눕니다..^^;;;

 

 

써비스~~ ^^;;;

 

 

안주 ^^;;;; 들~~~

 

 

 

 

한입~~ ^^;;;

지송..혼자 먹는 듯해서뤼~~ ^^;;;

 

한잔 받게나...친구~~ ^^;;;

이렇게 받거니 주거니하는 사람들은 벌써...40대 50대입니다...

참 세월 빠릅니다..^^;;

 

제가 카메라를 들이대도..이제는 ...봐주는 선배후배님입니다..ㅎㅎ

고맙고...감사합니다..

 

언제나 이느낌 이대로 살다 가고싶은 뿌나입니다..

위하여~~

 

벗님들~~ 오늘은 위하여입니다..

당신의 건강 아이들의 행복 부모님의 사랑

선배와 후배님의 무고~ ^^;;;

사랑합니다..ㅎㅎㅎ

 

 

 

 

가게의 인테리어 내부에 이렇게 연못이 있다눈..ㅋㅋ 호~~ ^^;;;

분위기 있습니다..

공간이 넓어서..마구마구 소리질러도 ㅋㅋㅋ

아무 티도 안나는 공간입니다..ㅎㅎㅎ

 

 

 

 

  

 

     

      free counters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