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맛집부산]양념 오리불고기 이렇게 요리하고 생탁과 소맥 안주로 그만이라눈 ^^ 산울림

728x90
SMALL

오랜 지인을 만난다는 것

 

그리고  한잔의 술을 한다는 것

 

막걸리를 한잔한다는 것

소주를 한잔한다는 것

맥주를 한잔한다는 것

 

안주빨만 세운다는 것 ^^

 

아무려면 어떤가 !? ㅋㅋㅋ

 

좋은 지인과 함께하는 음식은 어치피 구색인걸...ㅎㅎㅎ

 

헌데..어~~ !!!

우연하게 마주치는 맛 ^^ 오리불고기 ㅎㅎㅎㅎ

 

요즘은 오리지널에 다른 것들이 많이 들어갑니다..

물가가 많이 올라서 그렇겠죠 ^^;;;

 

 

그래도 푸짐합니다..^^;;;

 

 

 

 

오뎅탕이랑 ^^;;;

 

계란찜 ^^;;;

 

 

 

상추 쌈~~ ^^;;;

했서뤼~~ ^^;;;

 룰루~랄라~ 먹는당..ㅎㅎㅎㅎ

어떻게 맛나게...휘~리~릭 ^^;;;

하~고넘 참...알싸하니..^^;;;

적당히..맵고..ㅎㅎ

적당히 고소하고...

 

술한잔에 기분이 업~된다 ^^;;;

 

어떻게 먹는 식객이 많아서 그런지..금방 ^^;;;

바닥을 보입니다...ㅎㅎ

 

오리불고기 (중) 가격은 25,000원입니다..^^;;;;

가격대비 성능 보통

맛은 좋았네요 ^^;;;

친절함은 조금 ^^;; 

 보통(오픈한지 2개월차랍니당 )

분위기 있꽁 !!! ㅎㅎㅎ

 

산울림

 

051 - 515 - 7081

부산 금정구 장전온천천로 93

부산대학전철역에서 내리면 가장 앞으로 나가셨서 복개천따라 장전방향으로

약 50m ^^ 정도 조용하니..주차는 복개천에 하시면 될 듯...

 

 

3040분위기

벽쪽 한켠에는 뿌나가 좋아하는 엘비스프레스릴님두 있공..ㅎㅎ

한켠에는 LP레코드 판두 있고..

DJ부스도 있고...ㅎㅎㅎ

 

한잔할 수 있는 곳이네요..ㅎㅎㅎㅎ

 

요즘 가는 곳마다...레코드판이 대세(?) ㅋㅋㅋ

 

 

 

 

 

 

  

     

      free counters 

 

2788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