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부산맛집]바베큐얌 ^^!!! 광안리해수욕장 요트 투어(프블릭)에서 맛보는 바베큐의 맛 ^^;;;;

728x90
SMALL

태양이 뜨거운 7월 마지막주 토요일 뿌나..^^;;;

 

럭셔리 요트투어 맛봅니다.^^

 

요트선상에서 맛본 바베큐 꼬(고)기맛을 벗님들과 나누고져~~(또..욕~직살라게 먹을 듯...ㅜㅡ)..

 

이렇게 올려봅니다...ㅎㅎㅎ

 

테마 여름휴가 여행은 여러가지지만서도...이런 테마 여행은 어때요?? ^^ 짜~쫜~~~ ^^;;;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리해수욕장 ^^;;;;

 

광안리해야레포츠센터에서..ㅎㅎㅎㅎ

 

요트 투어(퍼블릭) ===> 정해진 시간 및 일정에 따라 공동 승선하여 요트를 타고 투어 및 승선 체험을 즐기는 일반 프로그램 ^^;;;

 

운항시간 1시간 이용요금 대인 : 60,000원, 소인 : 40,000원

 

운항일정 : 13:00 / 14:30 / 16:00 / 19:00 / 20:30

(운항및 기상 상황에 따라 변경가능)

 

운항코스

광안리 해수욕장(광안대교, 이기대),  마린시티 , 동백섬(누리마루), 해운대해수욕장

 

바베큐 맛보기 미니 풀샷 ^^

 

요트에서 바라본 해운대 신도시 시티 거시기 ^^;;;

 

 

진정한 바베큐의 풀샷!!!!

군침 삼키지 마시공..^^...

올여름..멋나는 추억을 연인이랑..어케..안되겠니!?..ㅎㅎㅎ

나~ 형이얌~~ ^^

 

벗님들..만드소서~~~ ^^;;;

 

 

요트 옆을 지나가는 제트스키 연인들~~` ^^;;;

바라봄서..

육즙이 찌~~인~~하게 전달되는 바베큐를 먹어면서...ㅎㅎㅎ

뜨거운 햇살을 즐기는...뿌나...나...나...나....(지송 정말 좋았담서..ㅜㅡ) ㅋㅋㅋ

 

 

꼬기의 때깔두 ...먹음직(?) 스러웠담서..ㅎㅎㅎ

식감은 부드럽꽁!!!

 

 

요트에서 본 광안대교 ^^;;;

 

 

소세지와 ^^ 소세지들~~~ㅎㅎㅎ

본디 배에서는 사진이 흔들리는 것 아시죠!!?? ㅜㅡ....

넓은 이해를....ㅋ

 

 

요트 화보느낌의 마스터..왠지...한장은 찍어줘야...느낌이 살것같아서뤼~~ ㅎㅎㅎ

 

 

.파인애플을 구워서 먹어도 맛난다는 것 ㅎㅎㅎㅎ

 

 

한입 드실래예!!??

 

꺄~~~

짱 멋찐 선장님 ^^;;

많은 정보를 주셨고..친절하셨으며..

일딴..포스가...예술이십니당....

몰래 담았는뎅...혹여..내리라면 내릴께요..ㅜㅡ....

 

넘 멋쩌서 한장..히~~~ ^^

용서해주실꺼죠?? ㅎㅎ 선장님~~~ ^^

 

 

버섯도 익어갑니당..ㅎㅎㅎ

멀리 바다의 모습은 한층 더~ 맛을 도와줍니다..ㅎㅎㅎ

여기는 어디???

 

 

뿌나...오늘 맛집 최고 선정사쥔~~~ ^^;;;

아무도 없는 사진이얌..ㅎㅎㅎ

뿌나만되는 거얌..ㅎㅎㅎ

 

 

바베큐 맞습니다~~ 맞고요..ㅎㅎ

맛납니다...히~~ ^^

와인과 함께하는...순간....미소가 흐릅니다..ㅎㅎㅎ

 

 

 

보이시죠!? ㅎㅎ

육즙이...넘쳐나는..바베큐의 때깔 ㅋㅋㅋㅋ 아~~흣!!!

 

꼬기의 진미 아니것습니까!? ㅎ

 

벗님들 영화같은 곳에서 많이 나오죠...배 키 ^^

일명 운전대...

보통 요트에는 두곳이 있습니다..

실내와 실외 ^^;;;

선장님이 계신곳은 실외~키

이곳은 신내 키 ^^;;;;

 

 

다양한 먹거리가 뿌나를 유혹합니다..^^;;;

편안하게 드시면 된다눈~~~ ^^;;;

1회 요트 투어(프블릭)에 포함되어 있답니당..ㅎㅎㅎ 

 

Yacht B 마스터가 보입니당..ㅎㅎ

 

방 2개, 욕실 2개, 주방 1, 응접실및 빠 1

24톤 (요트값은 ^^ 개인적으로 질문하시면 ^^)

 

이요트를 몰려면 일반요트 조정면허와 해기사 자격증이 있었야한답니당..ㅜㅡ..

 

아~뿌나 ^^ 일반요트 조정면허는 있는디 해기사 자격증이 없담서..아쉬웠담스...ㅎㅎㅎㅎ

 

 다양한 먹거리들 ㅎㅎㅎㅎ

 

 

 꼬기와 소세지 ^^;;

 

그리고 요트 투어기념으로다...

병편지 일명 손편지 병 ^^ 무엇인가 낭만이 촬~촬~ 흐르지 않습니까??

 

이번 여름..^^ 또 다른 추억을 만들어 보시지 않으렵니까...!!??

딴 것은 몰라도 뿌나가 먹은 이 바베큐의 맛은 보장합니다...

 

뿌나추천 ㅎㅎㅎㅎ 맛집...요트투어 바베큐 ^^;;;;;

 

 

사랑하는 연인과...

존경하는 분과..ㅎㅎ

오랜만의 오랜 친구와...

사랑하는 가족...

다양한 시간 여행 추억

 요트투어....^^

우리도 한번 쯤은 럭셔리 투어 해볼 수 있잔아요...

 

이곳에서 멋나는 바다의 풍경을 양념삼아 드시는

바베큐의 향연~~~

어떠삼!!?? ㅎㅎㅎㅎㅎㅎ

 

요트에서 보는 광안리와 주변 경관은 해외에 나와 있는 듯한 착각을 했다눈...뿌나..^^;;;

 

기념으로 주는 이쁜 미니병의 손편지 ^^

무엇인가 사연이 있었보이지 않나요?? ㅎㅎㅎ

망구~뿌나생각 ㅋㅋㅋㅋ

 

 

 

 

 

 

 

 식탁위의 한송이 꽃이 운치를 더~해주었습니다..^^;;; 

 

 동백섬이 요트안에서 보여지는 장면 ^^;;;

옆에서는..바베큐의 꼬기도 익어가고 있습니당..ㅎㅎㅎ

 

 

 

멋쨍이와 이쁜여인...

 

 여기는 어디?? ㅎㅎㅎ

 

작가 포스의 멋난 친구 ^^;;;

 

이쁜...^^;;;; ...캬~ 작가의 포스가 나옵니당..ㅎㅎ

 

여기가 어디 광안리 주변같습니까!!??

저기 호주의 어느 해변도시같은 느낌...캬~~ ㅎㅎㅎ

 

낚시체험을 위한 낚시대도 있네요..ㅎㅎ

 

 

앤~누구 ?? ㅎㅎㅎㅎㅎ

 

 연인 제트스키 ^^;;;

 

 

수영구청 문화관광 홈페이지↙클릭

http://www.suyeong.go.kr/03_culture/index.asp

 

 

 

광안리해양레포츠센터

문의전화

051 - 622 - 0207

 

 

  

     

      free counters 

 

2783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