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창녕맛집 - 화왕돈까스 수제라는것~

728x90
SMALL

뿌나 체인점인 줄~

헌데 

엄격하게 이야기 하면

체인점 맞음

 

사위가 본점이공

장모님이 창녕군 점이니..ㅋㅋ(요곤 비밀인디..ㅎㅎ)

그래도 맛난 건 알려야 한다~~~!!!

왜!~

창녕군에도 이렇게 맛난 점이 있다는 것!!!

벗님들~~!!!

교동이나 송현동 고분 오시면

이곳을 지나가니...^^;;;

맛들 보삼..ㅎㅎ

뿌나는 

돈까스 킬러~

물론 돼지국밥도 킬러~ ㅋㅋ

암튼

벗님들이 알자나요..

그때 그때 다르다는 것...ㅎㅎ

 

암튼 

홍홍홍

맛나게 먹은 것..

벗님들이 

함께 맛보시공

평가해 주기!!!

특히

새우튀김

예술임!

가격대비

가성비 짱!

이라 사료됨..ㅎㅎ

맛이면

친절이면

친절

 

뿌나는 다~ 좋았슴이요...

매번

지나가면서

맛이 어떨까!?

이렇게 

궁금해하고

잘 될까!?

모두가 뿌나의 예상밖!!!

점심 때 가시면

예약해야함!

뿌나는 

해질녘

교동이랑 송현동 고분

보공

 

갔슴.

 

안 기다렸슴.ㅋㅋㅋ

사장님과 이런 저런 이야기도하고

많이 배우고

배불리 먹고옴..

치즈돌이 뿌나

치즈 돈까스도 좋았슴...

 

아~

바싹~바싹!!

이 글을 쓰는 동안도 군침이 넘어가는 중...

화왕돈까스

흑돼지

수제돈까스

점문점.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