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창원맛집/팥이야기 - 색다른 인테리어의 옛맛 그대로를...빙수얌!

728x90
SMALL

이건모~

날씨가

5월인데...무척이나 더운 여름날의 느낌 모징!?

우연히 맛보는

옛밭빙수가

팥이야기에서 등장한다능...ㅎ

팥빙수!

이야기만 봐두

시원함이 

스쳐가는 이유는!?

 

작은 분위기...

벗님들의 생각은!?

 

옛밭빙수는

요즘 보기 힘들죠~

뿌나는 

요런 순수함의 밭빙수가 좋타능..ㅎㅎ

 

벗님들 ^^

더운 날은 밭빙수

쌀쌀한 날은 대추차라도 ^^

요곤 무슨

보약같은 느낌이랄까!?

백번 말보다

맛 한 번 보시란!!

뿌나 스~타일~!!!

그리고 이 집만의 예쁜 그림 엽서가 함께 공존하는

신통방통한 잼난 곳. 

요고 체험도하고 맛도보공...ㅎㅎ

어디 컬렉션 샾인줄..ㅎㅎ

그래서

하나하나 느껴봅니다.

오랜만의 만남을

소소한 행복으로 만드는 곳!!!

옛팥빙수 파는

팥이야기!!!!

뿌나가 

감동 먹은

화장실(?) 글

"오늘도 나는 사람 두봉지를 사들고 갔다."

벗님들~~!!!!

사랑 두봉지 사보시란 ㅋㅋㅋ

사장님의 뒤모습에서...

가게의 느낌 물씬!?

뿌나만의 생각이람서...ㅎㅎ

멋찐 사장님의 웃음이 좋아..뿌나가 우겼때나 어쨋때나..ㅋㅋ 이글을 빌려 감사드립니다.

팥이야기!!!

대박나랏!!!

이런 감성 뿌나 좋아함!

♥익숙함에 

속계되면

소중함을

읽게된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