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글도쓰고

가을이 익어가려나!? 텃밭 풀정리하고 박줍고 ㅋㅋ

728x90
SMALL

시골 생활의 기본

풀뽑기

풀베기

풀정리...

하루가 금방가는

요즘은

뿌나의 일상이 

정신없는 컨셉 ㅋㅋ

그래도 좋타~!!!!

창녕군에 산지가 좀 된다고

장비가 늘어만 갑니다.

그리고 짬밥이 쌓이는지..ㅋㅋ

 

시간도 빠르게 끝이나니 좋네요...

예초기로다...

후다닥~!

앗!

대박

숨어있던

박을 발견

가재잡고 도랑치고

1타 쌍피 ㅋㅋ

풀정리하고 

박줍고 ㅎㅎ

이게 홍부전에 나오는

박이라는 것

정말 

맛나요!!

그래서 몇일은

이녀석으로

국끊이고

무침하고

맛나게 시식 ㅋㅋ

필요하신 분 손!?

늦었다는 거 ㅋㅋ

내년 이맘때 선착순 3분!!! 

기대하시랏!

어떻게 

뿌나 자세가 나옵니까!?

이렇게 

하루가 휘리릭!

지나가는 요즘이였네요.!

잡초잡는 약에

모기, 벌레 잡는 약에...ㅎㅎ

올 우리집

참외에

박들...

날씨 좋으닷!!!

벌써 9월도 중순을 넘어갑니다.

벗님들!!!

행복하소서!!!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