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여행

창원여행/마산합포구소하천 - 아~너로구나..너였구나! 고맙구나...^^;;;

728x90
SMALL

벗님들~ 하이룽

3월 말부터 4월까지

꽃놀이 시즌이라...

다들

한번 정도는 봄나들이 다녀 오셨죠!? 

뿌나도 정신없는 한달여 인 듯합니다.

 

오늘은 창원시 마산합포구 소하천입니다.

진해의 경화천과는 또 다른 느낌의 벚꽃길...

내는을 생각하시면서...

2022년의 창원 마산합포구 소화천의 벚꽃 구경하자요~!!! ㅎㅎ

지금은 그냥 산책으로 다니셔도 좋을 듯합니다.

냇가로 흐르는 벚꽃들의 

아쉬움들이 고여 있고...

그 느낌이 한떨기....이여라....^^;;;

파란하늘과

도심의 

벚꽃의 느낌 아름다웠담서...ㅎㅎ

짧은 동선에

아기자기하게

볼거리, 놀거리가 있었다능...

봄나들이 확실히 한 듯...

정신은 없었서도..

뿌나 일단 꽃나들이는 원없이 했습니다.

창원 마산합포구 소화천의 봄...

같은 시각 다른 느낌

순간순간이...다 좋았습니다.

벗님들의

즐거운 

주말을 응원합니다.

쭈니나라 뿌리깊은나무 뿌나 ㅋㅋ

벗님들의 

봄나들이를 응원합니다. 

창원시 마산합포구 소화천(경교)

바쁠 때

전화해도

내 목소리 반갑나요 ㅋ

쉬엄쉬엄 인생은 짧기도 길~ 기도합니다.

뿌나는 길다고 생각하고 쉬엄쉬엄 가려합니다. ㅎㅎ

한번 밖에 없는 인생이라....혼자 궁시렁 그리면서..ㅋㅋ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