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여행

창녕여행/따오기 - 겨울이넹..따오가 어딧니!? ^^

728x90
SMALL

추운 날씨 속에도

따오기가 궁금할 때가 있다.

뿌나는 따오기가 궁금하면

우포늪을 찾는다.

우리동네는 자주 가는 곳인데...

겨울이라 그런지 보이지 않고...

SNS 이인식 선생님의 페북에서 많은 따오기를 구경하기도 한다.

그래서 그 사진으로 따오기 이야기를 하기도 한다능..ㅋ

먼저 이인식 선생님께 감사인사 꾸벅^^;;;;

고맙습니다.

그리고 우포늪의 철새들의 다양한 형태들...

보고만 있었도 늘~ 멍때리기가 좋은 녀석들!!!

2022년 1월 15일의 아침 풍경 ^^;;; 좋으다....

2022년 1월 15일 아침 풍경

겨울날의 희망

따뜻한 사람이 좋다면

우리겨울 마음을

가질 일이다.

 

꽃 피는 얼굴이 좋다면

우리 겨울 침묵을

가질 일이다.

 

빛나는 날들이 좋다면

우리 겨울밤들을

가질 일이다.

 

우리 희망은,

긴 겨울 추위에 얼면서

얼어붙은 심장에

뜨거운 피가돌고

얼어붙은 뿌리에

푸른 불길이 살아나는 것

 

우리 겨울 마음을

가질 일이다.

우리겨울 희망을

품을 일이다.

 

겨울날의 희망- 박노해

우포의 아침에 따오기를 본다는 것...

뿌나에게는 행복이다.

이렇게

좋은 글도 함께 읽어면서

또 다른 우포늪의 아침을 맞이할 때...

따오기가 하늘을 날아오르는 모습을 연상한다.

이사진은 이인식 선생님의 페이스북에서 옮긴 사진입니다.

헌디!!!

현실은 꽝이라능..ㅋㅋㅋ

그냥 저냥...

멀리서 오는 벗님들에게는 

우포늪 저수지의 수많은 철새에 탄복을 하시만...

뿌나는 요즘...시큰둥하다...

왜~~~!왜~~~~왜~

따오기 사랑이 간절해서다...ㅋ

^^;;;;

우포늪 생태관에

있는 따오기가 늘 거시기하게 전해지는 모습은

뿌나를 조금은 우울하게한다.

20220111 우포늪생태체험관에서...

박차가 날아오르는 녀석이였을텐데...

그래 뿌나가 응원할께 좋은 곳에 편안하게 쉬구...

우리 언젠가 또 보자...

친구들 많이 많이 응원해주고...

뿌나도 응원할께....

아침이야기하다...웅~~~

삼천포로 빠진 뿌나....ㅠㅠ....

20220115 아침

많은 진사님 혹은 벗님들이 

이곳을 찾는 것은 

우포늪의 천연의 모습...

1억4천년의 땅의 기운이 뿜어내는 

경이로움이 있었서 일텐데...

뿌나는 따오기만 왜친다능....ㅋㅋ

하늘에는 철새의 비상이 있고

벌판에는 

수많은 이름 모르는 철새들이 

엄청나 소리가 들려도...

저어새가 이쁜 자태를 보여도...

뿌나는 

따오기와 눈맞춤을 하려는 맘 간절하다능...

저어새

이 겨울이 다~가기전에..

벗님들!!!

우포늪에서 따오기도 보시공...

철새들의 경이로움도 보시고...

우포의 겨울 풍경도 아름답다는 뿌나의 외침을 

강조하며 이글을 마무리 하려합니다.

목포제방

우포의 아침은 아름답습니다.

그리고 

우포늪을 조금은 힘들게 하는 

이녀석도 있습니다. 

뉴트리아라꼬....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