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여행

창원여행/화물종사자면허증 - 꼭! 필요할 듯해서. ^^;;;

728x90
SMALL

의미있는 2021년을 만들고 싶어서...

뿌나

화물종사자면허증 도전

그리고 오늘 왔네요. 

인터넷으로 신청하니 이렇게 등기로 도착했습니다. 좋은 세상입니다.

나이가 점점 들어가면서

면허증에 대한 고민을 합니다.

몇살까지 필요할까...!?

누군들 오랜시간 가지고 싶지 않은 분들이 있으랴!

벗님들도 한번 정도는 고민해 봄직하죠~!?

시골생활에서는 꼭! 필요한데...(언제 반납을 해야하나....)

1종 대형면허, 1종보통면허, 굴삭기면허, 지게차면허, 로다면허(3t이하), 1종보통요트동력면허, 스쿠버다이버어드벤스(약300통정도소비-공기통 ㅋ)  그리고 화물종사면허증까지...

오래 사용하기를 바라지만...에효~ ^^;;;;

세상 좋아졌습니다.

모든것이 다~!

이렇게 

시험을 칩니다.

시험지가 아니라 다~ 컴퓨터 모니터로 진행됩니다.

화물종사자면허증은

먼저 적성검사가 합격이 되어야

시험을 볼 수 있습니다.

적성검사비 및 시험료 비용을 

뿌나는 인터넷으로 접수 했습니다.

(간도 크지..ㅋㅋ 적성검사 떨어지면 어쩌려고!!)

다행이 하느님이 도우사 적성검사를 통과하고 (약 2시간 30분소요) - 20분전에 도착해서 준비하시는게 좋아요..ㅎㅎ

인터넷 한국교통안전공단 => 요기 가시면 자~알 안내됩니다.

https://www.kotsa.or.kr/main.do

 

사람 중심 교통안전을 선도하는 세계 최고의 전문기관 - TS한국교통안전공단

사람 중심 교통안전을 선도하는 세계 최고의 전문기관, 자동차검사, 자동차안전연구, 사업용 자동차관리, 교통안전 조사연구 정보 제공 정보시스템의 구축, 운영 기술 지침을 준수하여 제작하

www.kotsa.or.kr

 

뿌나는 

면허시험보다는 적성검사가 무척이나 힘들었답니다. ㅠㅠ

아~ 나이는 속일 수 가 없다능...ㅋㅋ

아우인 재미니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고마워요 덕분이얌!!!

벗님들!!!

벌써 12월 말입니다.

원하셨던 계획과 소망 마무리 잘하시공

2021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