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스리랑카 Sri Lanka

스리랑카여행/시기리야 - window의 바탕화면을 가보다. 꿈이야 생시얌!!! ^^

728x90
SMALL

뿌나는 늘~

하고싶은 것

혹은 해야 될 목표가 있으면...

컴퓨터의 바탕화면에 꼭

사진을 걸어둔다.

그렇게 몇년의 세월동안

뿌나랑 함께 해온 바탕화면이

스리랑카의 시기리야...

죽기전에 꼭! 

보고싶은 곳이였다...

마음이 급하고...

되는 일이 짜증 날 때

뿌나는 이렇게 여행을 가서 본

꿈의 풍경을 생각한다.

윈도우의 바탕화면으로

설정하고...

몇년을 두고 보았던지...

그리고 

실물을 볼 때

뿌나의 심장은

쿵쿵 !!!

주변으로 펼쳐지는 풍경들...

벌써 한국은

2021년 하고도 5월 말...

시간은 정말 잘간다.

2019년 2월 11일 지금도 기억나는 그날의 한 때...

너무나 행복할 때에도..

너무나 힘들 때에도...

뿌나의 에너지원은 

지나온 동안의 여행과 함께 

살아가는 사람이 되겠죠...ㅎㅎ

 

많은 사람들은

시기리아의 정상에서 

추억을 만들고

제가 볼 때는...

그런 추억도 좋습니다.

뿌나는 늘 먼 곳에서 바라보는...

시기리아가 더~ 좋았습니다.

벗님들!!! 생각은 어땟나요!?

해지는 시간까지 기다리다...

너무나 늦게 내려와서

미안하기도 했지만...

뿌나는 이 날의 기억을 오랜동안 할 듯합니다.

참고로 

뿌나의 인증샷만은...

보정없이..ㅋ 올려봅니다.

날씨도 너무나 좋아서

날씨가 보통이래서

그림의 한장면...

영화의 한장면 같은...

눈물도 나고...

사진 정리를 하다보니...

시기리아의 

풍경을 벗님들께 꼭!!!

소개하고 싶었던 뿌나입니다. ㅎ

다가오는 6월

아름다운 날 되세요..

함께해준 옆지기에게 깊은 감사를....^^;;;;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