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스리랑카 Sri Lanka

콜롬보여행/로터스타워 - 아!!! 이것이 콜롬보 로터스 타워구나!!

728x90
SMALL

늘 사진으로만 보던

콜롬보 로터스타워^^;;;

아~ 느낌 강하다능...

View of the Colombo city skyline with modern architecture buildings including the lotus towers.

스리랑카 여행의 시작은 보통

이곳 스리랑카 수도 콜롬보에서 시작이라능...

공항에서 버스를 타고

콜롬보 시내 종점(콜롬보 센트럴 버스스탠드)에서 내리면

콜롬보 포트 역이 있고 이곳에서 

스리랑카 전역으로 갈 수 있다능... 

그렇게 시작된 

스리랑카 여행

무지 행복했고...

뿌나가 직접담은 시기리아

또 가고 싶다는 생각이 살포시...

시기리아의 모습은 아직도 아른 그린다....ㅋㅋ

이곳에서 바라보는...해질녘...

그냥..그 순간으로 가고 싶다능 훅!!! ㅎㅎㅎㅎ

타이머신이 있다면...

쨔~쨘!! 하고 이케 나타나지 않을까!?

그냥..카메라

파인드가 머무는 곳이 

곧 작품(?) 뿌나생각..이 된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