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감동받아

감동여행/집주변 - 벌써 4년차 설레임과 환희가 느껴진다.

728x90
SMALL

시간이란 넘의 

초 스피드에 

화도나고 짜증도 나고...

그러다...

초탈한 한~ 시인인되기도 하는 요즘...

계절타나..ㅋㅋ

벗님들의 집앞은 어때요!?

뿌나네 주변동네는 넘넘 이쁩니당(남자가 이래도 되낭 ㅋㅋ)

아~나이 들면 어려진다는데....정말인 듯..ㅋㅋ

 

 

어느 날 아침 이녀석이 날보고 웃었다능..ㅎㅎ
가슴깊이 쇄겨져있는 접시꽃 ㅎㅎ
금거시기..ㅋㅋ
나리꽃
집앞 꽃!!! ㅎ
텃밭의 옥시시!! ㅌㅋ
이른 아침시간 사진이 영~~~ 그렇치만 정말 아름다운 순간인데.....히~!!!
사천하늘 간만에 드라이브.....오빠~달료!!!!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