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필리핀 Philippines

세부맛집/란타우 - 석양과 함께하는 바다의 맛집 캬~ 이맛...생각난다요~^^;;; 필리핀 세부 막탄

728x90
SMALL

석양과 함께하는 바다의 맛집 캬~ 이맛...생각난다요~^^;;; 필리핀 세부 막탄 

세부맛집/란타우

 

***************** 딱 그리운 친구와 함께 했던 고맙고 행복했던 순간...

늘 그렇게 살아주기를..

친구라서 고맙고

이렇게 지금까지 연락되어 고맙고...

그렇게 추억여행이 된 그 때가 즐겁고 행복하다...

 

여행의 묘미중 하나는 맛집 투어..ㅋ

그렇게 

필리핀 세부를 다녀온 여행객들의 이야기중 하나가 

바로

이곳 란타우 식당에서의 맛 체험 글들이 심심찮게 본다...

 

그래서~뿌나...

이곳의 방문을 한번 ㅋㅋ 적어본다는..

그 더운 여름날..시원하게 다녀왔던 필리핀 세부의 막탄 란타우!!

 

그 그림속으로 고고고우!!!! ㅋ

 

여행의 즐거움을 티내는 원샷!!!

건배 ㅎㅎ

 

 

산미구엘 필슨~ 맥주 ㅋㅋ

열대과일 쥬스~ 빅사이즈 ㅋㅋ 

(넘 양 많은 것이 팩트)

 

 

 

 

그리고 뿌나가 좋아라하는 푸~울샷!!!

 

 

갈릭버터새우, 돼지고기 그릴구이, 과일쥬스, 맥주, 갈릭 라이스 밥 ㅋ, 카레 나 파타 소꼬리찜같은 것..보양식일 듯..ㅋㅋ

(꼬리곰탕 좋아라하는 뿌나..ㅎㅎ), 야채볶음...이렇게 해지는 석양의 낙조 캬~ 그리고 먹거리..

이것이 바로...지상낙원의 느낌..ㅎㅎ

 

그냥..미소가 지어지공....배가 고파오는..이유는...ㅠㅠ

 

 

 

돼지고기 그릴구이 식감이 많이 익숙한 맛..ㅋ

 

벗님들~ 어케..한입 드셔볼랍니까!? ㅋㅋ

 

 

 

새우의 맛

맘껏 봤다능..ㅎㅎ

 

아~ 그리운 맛!!! ㅎ

 

 

벗님들~~~ 이것두 한번 맛보삼들..ㅎㅎ

 

 

 

이것이 바로..머슴밥의 선배(?) ㅋㅋ

어마무시함...

 

안봤으면 말을 말공..ㅋㅋ

보고는 놀랐다능...

이것을 먹고도 못자랐다능...

역쉬~

여행지의 아름다움은 식욕도 왕성하게 한다능..ㅋ

 

 

 

 

 

묘한 식감의 카레 나 파타 소꼬리찜에 카레가 진한 스프스타일로

뿌나의 식감의 자극해줬던...

생각나는...음식이네요..

요위의 밥이랑 살짜기 비벼먹는 센수~!!!

 

맛나담서..ㅎㅎ

 

 

 

요래...요래..

느낌 있다능....

 

 

 

그리고 목이 쪼매 거시기 할때..

쥬스 한잔...

그리고..맥주...캬~!!!! 룰루랄라~ ㅋㅋ

 

 

 

후식처럼 한잔해도 되공..

이것의 주문이 엄청나게 있는 듯...

빈병이..어마무시 했다능...ㅎ

 

 

 

 

이것이 산미구엘~과 쥬스~ ㅎ

 

 

 

식사에 채소없으면..왠지..

그래서 샐러드 스타일루다..ㅎㅎ 이눔두 추가로 시켰다능..ㅎㅎ

 

 

 

 

필리핀 세부 막탄의 유명한 낙조식당 란타우

그곳의 느낌이 있었다능..ㅎ

 

 

이것이 쥬스병(?)

석양의 파아란~ 느낌이 병속에 가득 가득 한듯...

해서 한장..ㅎㅎㅎ

 

 

 

한소녀의 느낌과 

세부맛집 란타우 식당에서의 느낌을 또 하나 담아보면서..\

그맛과 그느낌으로 지금 매우...ㅜㅜ 배가 고프다요...ㅋ

 

 

또 언제..여기 갈꼬....

 

 

 

이국적인 느낌의 바다..

한국과는 또 다른 느낌의 바다...

이곳 바다속도참참  대단했는뎅..ㅎ

 

 

세부맛집 란타우

벗님들~ 필리핀 세부 막탄 란타우를 방문하신다면...

이런 느낌이 있다능..ㅎㅎ

 

물론 어디들 안 좋을까만은...

뿌나의 필리핀 세부 막탄 여행 자랑질..ㅋㅋ

남들은 다~한 여름날의 추억 지금 씹어본다능...

 

 

 

많은 한국인들이 찾는 곳....

그래서 조금은..또..다른 곳이 그리웠던...

 

 

 

이곳이 

필리핀 석양과 함께 하는 바다위의 식당 란타우...ㅎ

 

 

조금씩...변하는 주변의 느낌들....

 

 

 

그냥 담아도 참 예쁜 사진들...

 

 

 

친구부부와 함께한 소중한 시간을 오늘 또...꺼내오 봅니다.

고맙고...아름다운 추억을 주어서 감사합니다.

 

 

 

벗님들~ 겨울에 이곳의 느낌도 좋다는 경험자들의 말...

필리핀 세부여행을 간다면..

 

세부갈래여행사 이용해보삼들~

뿌나 팔면....혜택있으려낭..ㅋ

 

 

스텝들도 무지 많았고...

 

 

 

이국적 느낌이 또한 무지 강했던...

물론 태국, 베트남, 필리핀다~ 그들만의 색과 느낌이 있답니당..ㅎ

 

 

멋나는 석양아래..

또 먹고픈 맛과 느낌...

 

이들은 무슨 생각을 할까요!?

뿌나의 생각과 같은 생각...그럼 이들은...희망이 있담서..ㅋ

 

막탄 란타우 - Google 지도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