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필리핀 Philippines

세부맛집/졸리비Jollibee 가와사노몰 - 미쿡에 맥도날드 한쿡에 롯데리아 필리핀은 졸리비 ㅋㅋ 가신다면 맛보삼들~

728x90
SMALL

미쿡에 맥도날드 한쿡에 롯데리아 필리핀은 졸리비 ㅋㅋ 가신다면 맛보삼들~

세부맛집/졸리비Jollibee 가와사노몰




뿌나가 콧바람 새로 필리핀 세부간 것은 안비밀 ㅋㅋ

그곳에서 맛본 독특한 맛!!!


주변인들의 의견을 들어면 자다가도 떡이 생긴다(?)

이번 필리핀 세부 여행의 재미는 먹거리!


그 곳에서 만난 먹거리 졸리비!!!

그 맛의 세계로 고고고!!!


벗님들~ 더운 폭염에 건강유의는 하셨지요!? ㅎ


오픈시간은 24시간 하는 곳이 있고 

가와사노몰 (Gaisano Grand Mall) 졸리비는 오픈이24시간은 아닙니다.

몰은 오전 9시부터 ~ 저녁 9시까지인데....

일찍 열기는 열어요...흔디..기억이..AM 9시든가...ㅜㅜ...


가격대비 가성비 좋았던 기억이..

햄버거 스타일~ ㅎ 챔프버거

가격은 환율에 따라 다르므로..시크릿 ㅍㅎㅎㅎ

맛은 우리네 일상의 햄버거 스타일~

뿌나는 맛나게 먹었는데...

젊은 친구들은 의견을..모른다능...^^;;;




열려라~ 챔프버그!!!



요래 요래 딱!!! ㅎㅎ 어케 먹음직 스럽지 않습니까!? ㅎ


뿌나생각에 가격대비 가성비 좋아요 ㅎㅎ




함께한 친구 부부와는 의외의 맛에 놀라공 맛나게 먹었던...기억이...

뒷부분은 모알모알 캐녀링가면서 아침해결은 졸리비에서...그 또한 맛나게...

아침을 안먹는 뿌나 여행때는 꼭! 챙겨먹는다능...(웃기지도 않아요..ㅋㅋ)




치즈가 듬뿍 들어간 쏘세지 핫도그가 들어간 ㅎㅎ

이놈도 콜라랑 감자 세트로 ㅎㅎ 맛보면 좋아요..ㅎㅎ


아침 대용으로 좋았던..ㅎㅎ


빵이 참 몰랑 몰랑한게...한국에서 파는 롯데리아, 맥도날드, 버거킹에서 먹는 빵맛보다는 좋았네요...ㅎ

아~ 캣첩을 올린게...엔지..ㅜㅡ...뿌나는 식초들어간 것..잘 못먹는다능..ㅋ

그래도 컬러를 위해서...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 ㅎㅎ




뿌나는 여행지가면 그곳분들이 드시는 것을 위주로 먹는 편이라..

그래도 졸리비는 한국에는 없으니...ㅎㅎ 인증!!! ㅎ

1,500 정도 ^^;;;


핫도그 버그도 맛나요...비용은 한국의 반(?)정도 가격 ㅎ

빵이 참 느낌이 있었다는 뿌나 생각 ㅎㅎ



그리고 아침에는 뿌나가 좋아라하는 다방스타일 커피 ㅋㅋ


이곳은 필리핀 세부 막탄 가와사노몰내 졸리비 내부입니다.


세부맛집 졸리비JOllibee 가와사노몰 정문 옆에 있다능..ㅎㅎ



흔히 보는 카운트 ㅋ


요기 보이는 젊은 알바친구..참 친절하니..ㅎㅎ

필리핀에서 보기 더문...써비스 스타일..


참!!! 참!!! 참!!!

우리나라 처럼 셀프아닙니다.

외국인이라서 그런 주문하고 번호표 받으면 아무리 바빠도 가져다 줍니다.


그리고 다~ 먹고난 뒤는 그냥 두시고 휘~리릭~

그래야 그들의 일거리가..ㅜㅜ..있다는 주변인들의 말에 일이가 있다능....

역쉬~ 약간의 문화차이는..이해해야 할 듯...이요~ ㅎ



세부 막탄 가와사노몰 졸리비 앞의 모습...



가와사노몰은 인기가 있었서 오픈 시간까지..대기...

졸리비는 오픈시간 보다 일찍...오픈 시간이 기억이...아침 일찍 열기는 열었는뎅..ㅜㅡ...




모알모알 호핑및 스킨다이빙 정어리때...실지로 태어나서 제일 많이 본듯...

가는 길에 졸리비도 좋았다능..ㅎㅎ


이곳이 바로...모알모알 투어는 세부 막탄에서 새벽에 출발해야...

당일 바다호핑과 캐여링까지 마치고 오면 저녁타임 ^^;;;


이곳은 24시간 하는 곳입니다.ㅎㅎㅎㅎ

많은 모알모알 여행객들이 차떼기로(?) 오시는 듯..ㅎㅎ



뿌나랑 깊은 인연의 사람들..

샌프란시스코 호텔 사장님과 세부갈래 여행사 전문 수석강사님!!!

(대단하신 분들...다음에 또 소개하기로하공..홍홍홍!!!)


24시간은 참..좋은 제도인 듯...

특히 여행지에서는..ㅎㅎ



요즘 뿌나 인증샷!! ㅋ

가리는 것으로...ㅎㅎ



이곳은 이런 곳도 있네요..졸리비의 변화!? 

한 4~5군데 가보았네요..ㅎㅎ


세부맛집 막탄 가와사노몰 

제가 인과 아웃을 위해 머물렀던 곳

샌프란시스코 호텔 옆이죠 ^^ 

한 50번 넘어지면 닿겠죠..ㅋㅋ


세부맛집

졸리비Jollibee 


전화나 주소는 근처 샌프란시스코 호텔 

사장님이 한국분이라..아주 친절하게...ㅋㅋ 해주실 듯..


세부 막탄

샌프란시스코 호텔

063(국가번호)-905-338-1000

kakao ID : HOTELSANF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