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글도쓰고

쭈니나라/뿌리깊은나무 - 사랑이란 무엇일까? 받는 걸까? 주는 걸까!? ^ ^;;;

728x90
SMALL

사랑이란 무엇일까? 받는 걸까? 주는 걸까!? ^ ^;;;

쭈니나라/뿌리깊은나무

 

 

 

 

우연히..이 노래가..자꾸..머리속을 맴돕니다..

본디는...정이란 무엇일까..

주는 걸까..받는 걸까..하는 노래가사인데...

 

자꾸..사랑이란 무엇일까..주는 걸까...가사를 개사하게되네요..

 

벗님들..

어떻게 사랑은 자~알 진행되고 있습니까!? ㅎㅎ

 

참..좋아보였던...사진하나..허락도 없이 이렇게 올려봅니다..

강력했던..첫인상의 사진...

 

 

오늘..뿌나는..정신이 없는 날인데...

잠깐 멍을 때릴라 치면..

 

사랑이란 무엇일까가..새삼...흥얼그리게 됩니다....!!!!

개사로...정에 사랑을 넣어주는 센수!! ㅎ

 

정이란 무엇일까 받는걸까 주는걸까

받을땐 꿈속같고 줄때는 안타까워

정을 쏟고 정에 울며 살아온 살아온

내가슴에 오늘도 남모르게

무지개 뜨네


정을 쏟고 정에 울며 살아온 살아온

내가슴에 오늘도 남모르게

무지개 뜨네

 

"사랑에 쏟고 사랑에 울며 살아온 살아온

내가슴에 오늘도 남모르게

무지개뜨네"

-뿌나스타일..ㅋㅋ-



 

 그런 듯...

사랑이란..

너와 함께하는 순간 하나하나가

너를 사랑하기에 좋은 시간인 듯...

 

 

사랑하지 않을 것이면 떠나고,

떠나지 않을 것이면 사랑하라.!!!!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