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감동받아

[감동여행]이것은 인생 ^ ^;;;

728x90
SMALL

28372

뿌나도 간혹..이럴 때 있습니다.

벗님들은 !? ㅎㅎ

 

가을입니다...

천고마비의 계절이라는데...뿌나는...인터넷만 보네요..ㅋ

 

 

◆ 이것이  인생(人生)  !,,, ㅎㅎㅎ

           
















▶ 생성과 소멸

    자연의 질서 !...



    이것이

    있으면 저것이 있고



    이것이

    생기면 저것도 생긴다.



    이것이

    없으면 저것이 없고



    이것이 사라지면

    그것도 사라진다. #@$^^*

     





    니,. 누꼬 ?







    뭐 니가 ?.

    나 라고 !... 하하하


     

     


    설마 ??

    진짜,. 맞네 !!. ㅋㅋ







    너도 한때는 !...

    내가 파랑새 ?... @#$^^*







    내가,. 너를,.

    아니,. 니가 나를 본다 !.







    꿈 많던 그시절... 

    꿈 깨니 힌수염 !, 허허허... 



    .



    빈손으로 왔으니,

    빈손으로 가는가 !...







    무었을 얻었고 !,

    무었을 잃었나 ?,.. 







    끝없는 욕망,

    내일을 간다 !... 껄껄껄







    삶이란 늘

    순간의 선택 !...







    일등을 못 했어도...

    출세는 못 했어도... 사랑은 찐하게 했다 !, 푸하하~.







    보석보다

    아름답고 귀한



    그것은 숨결 !...

    그것은 추억 !...







    바람처럼 왔다가

    노을처럼 지는가 ?...







    아무리 힘들어도... 

    웃으며 오늘를 시작... ㅋㅎ







    끝자락 소망...

    끝까지 기다려 본다. #$%^^*





     

    꿈같은 세월,.

    이것이 인생이다 !. 캬캬캬~.







    그때

    그시절 !...





                                                              * 판박이 부자 !.



    이 세상에 태어나

    내가 젤루 잘 한일 하나,..



    그것은 바로

    밤낫을 가리않고



    무릅이 까지도록

    씨뿌려 맹근,.. 바로 너 !, ㅋㅋ



    쉬운것 같아도

    이것이 가장 위대한



    애비의 유산 !,

    빛나는 업적이다... 알긋 냐~ ?. ㅎㅎㅎ



    그니까

    인생은 새옹지마 !,



    오르막이 있으면

    내리막도 있는것 !.



    거시기 마니마니,. 하시 고

    끝까지 알콩달콩,. 하시 길... #@$^^*





     

     

    오늘 하루...열심히 보내셨죠 ^ ^;;;

     

    즐거운 주말되세요...

     

    웃음 잊지마시구요..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