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감동받아

감동여행 - 마음을 주고 싶은 사람 -좋은 글에서-

728x90
SMALL

28371

 

 

 

마음을 주고싶은 사람

인생이란 어차피
홀로 걸어가는 쓸쓸한 길이라지만
내가 걷는 삶의 길목에서
그래도 옆에서 함께 걸어줄
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

사랑하는 이를 만나기보다는
연인도 아닌 친구도 아닌
그저 편안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

고단하고 힘든 날에
마음으로 다가가면 살포시
내 등을 토닥여주는
다정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

부족한 내가 위로해 주기보다는
그의 위로를 더 많이 받아
가끔은 나보다 더 나를 아껴주는
마음이 넓은 사람을 만나고 싶다.

마음과 마음으로 맺어져
슬플때나 괴로울때나
마음이 외로워손내밀때..
불현듯 따스한 마음으로 보듬어주는
따뜻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

살아가는동안.
미련 없이 마음을 줄수잇고
고운 마음을 받을수잇는
마음이 아름다운 이를 만나고 싶다.

- 좋은글 中 에서 -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