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부산맛집/해림-씽씽한 수산물로 승부한다넹~ 바다장어와 꽃새우 그리고 한잔!

728x90
SMALL

 

28261

바다속 울창한 숲!!

해림이랍니당..ㅎㅎ

 

 

 

 

 

 부산!

동래!

명륜동!

넘 넘 소개를 많이 하는 곳이죠..ㅋㅋ

이게 뿌나가 이곳 출신인게 뽀록(맑혀졌따능 속어) 난거죠...ㅎㅎ

(아는 사람은 다~ 아는...ㅋ)

 

그래서 해산물에 관한 나름 소신이 있습니다.

일딴

바다생물은 씽씽해야한다는 것!!!

 

그리고

식당의 친절과 써비스가 좋아야 맛이 한결 좋아진다는...

 

뿌나가 찾은 동래의 해림은 요즘 많은 분들이 문전 성시를 이룬다해서뤼~

방문해보게 되었답니다.

 

그럼

장어의 꼬리만 먹어도 사랑하는 아내에게 한층 좋은 소릴 듣는다나 어쩐다나!?

(모~ 검정을 못했서뤼~ ㅋㅋ)

 

 

바닷속 울창한 숲 해림이랍니당..ㅋㅋㅋ

 

 

 

 

 고소하니 익어가는 장어입니다 ^ ^;;;

 

맛이 익어간다고 표현하고픈데요..ㅎㅎ

아~흣

밥과 먹어두 맛나구요...한잔의 안주로 드셨도 맛이 나구요..ㅎㅎ

 

 

 

 

 

보통은 구어서 나오거나~ 양념이 되어 나오는 이곳은

일딴 이렇게 손을 봐서 먹기 편안하게 나옵니다.

 

양념은 소스가 나옵니다.

각자의 취향에 따라서 드시면 된다는 거죠.. ^ ^;;;;

 

 

 

 

 

뿌나는 식사도 함께 했네요..ㅋ

 

그래야...한잔 꺽을 수 있다능

(뿌나생각 !!!)

 

 

처음에 나오는 감자소스의 죽같은 느낌이라 뿌나는 좋았답니다.~

속을 다스려주면서

새로운 음식이 몸안으로 들어간다는 신호를 줘서

한층~더 소화를 시켜주는 감이 좋았네요...

 

 

깔끔~ 뿌나 스타일~!!!

그리고 준비해봅니다..불판~

 

 

 곁반찬과 소스입니당..ㅎㅎ

 

계란찜 ㅎㅎ 푸짐하니 맛이 좋았답니다..ㅎㅎ 

 

 

 

 

요고이 사장님이 자랑하시는 소스입니다.

 

보통장어가게에서는 양념으로 사용하는 조기 위의 빨간 소스를 많이 내어놓쵸~ ㅎ

 

 

 

히~ 감초들~ ㅎㅎ

 

요리

 

 

 

 

 3인분입니다..^ ^;;;

요건 후레쉬~ 없이 한번 잡아봤네요..ㅎㅎㅎ

 

 

 

 

 

 

 한번 더~ 보시죠!?

캬~ 맛이 익어갑니당...ㅎㅎ 

 

 

 

 

 

 

때깔이 신선도가 보이는 듯...ㅎㅎ

벗님들 생각은!?

 

 

 

 

 

 보이시죠!?

소주 한잔이 어찌 생각이 안날수 있냐면서뤼~ ㅎㅎㅎㅎ

 

 

 

 

맛나게 익어가는 이느낌 아~니깐!!! ㅎㅎㅎ

 

 

 

 

 

 콜라랑 이케 드셨도 한맛 한담서

(멀모르는 뿌나..ㅋㅋ 맘대로 맛입니당..ㅎㅎ)

 

 

 

 

 

자!!

벗님들~

간만에....건배한번 하자요~ ㅎㅎㅎㅎ

신나2

 

 

 

 

 

 

 맛이 익어가는 해림의 바다장어입니당!!!

 

하트3

 

 

 

늘 잘먹는 뿌나..ㅋㅋ

뿌나스타일 인증샷!!

한번 해주시공..ㅎㅎㅎ

 

 

 

 

 

 

 요기 보이시죠~!!!

꼬리 장어의 꼬리가 참 힘이 좋키는 좋투만요..ㅎㅎㅎ

 

 

해림의 맛팁!!!사장님이 가르쳐주신 해림만의 맛이 요렇게 드시는 장어와 소스랍니당     ^ ^;;;               

 

 

 그리고 별미! 내장뼈죠~

고소하니 씹는 맛이 튀김이랑은 다르네요..ㅎㅎ

 

 

 

해림

 

바다장어와 꽃새우

 

 

051 - 552 - 5521

 

부산광역시 동래구 명륜동

주차가 쪼매....주변에 댈곳은 많이 있네요...ㅎㅎ

헌디 낮에는 어떨지 ㅜㅡ...

 

찾아가실때는 해림 하시면 요즘 네비게이션과 잘 연동되어 소개 되어있네요..ㅎㅎ

 

 

 

 

사람들이 많이가는 이유는!?

사장님의 웃음과 친절인 듯...

그리고 좋은 재료만 사용한다는...자부심!?

 

초심 끝까징 유지하세요~ ㅎㅎㅎ

 

 

 

 


free counters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