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영도맛집-먼곳에서 귀한 손님이 왔습니다. 그래서 대한민국 최초인 복삼불고기도 먹고 영도다리 개폐도 보았다능.. 다미복국

728x90
SMALL

 

28242

대한민국 최초인 복삼불고기를 한국관광공사 이벤트 특별한 맛집에

소개하기도 했던

 

 

 

 

 

그리고 ...

귀한 손님이 오셨서 대접도 했습니다.

복삼불고기로 ^ ^

 

자~ 벗님들 !! 함께 맛볼래요!?

 

귀한 손님이 오면 왠지 뿌나도 좀더 좋은 곳에서

식사대접을 하고싶습니다.

 

먼 곳에서 귀한 손님이 왔습니다.

그래서 대한민국 최초인 복삼불고기를 소개하려 함께 했습니다.

 

 

다미복국

복삼불고기

 

드신분도 넘 넘 만족하셨서...^ ^

해피 해피한 하루였담서...

 

영도라서뤼~ 영도다리 아시죠 !?

태종대가려면 건너는 다리는

 

부산대교랑 영도대교 그중에 11월 24일경부터는 다리가

매일 딱!!! 한번

점심시간 12시부터 15분간 펼쳐진다능...

 

겸사 겸사 구경도하고 맛난 음식도 먹고 그렇게 보낸 행복 한 순간

 이곳에 담습니다.

고고

 

 

 

 

 비쥬얼~ ^ ^

복삼불고기 보는 것이 다가 아니람서...ㅋㅋㅋ

 

맛은 봐야합니당..ㅎㅎ

 

 

 

다리가 올라간 모습 ^ ^

옛생각으로 흑백 처리해봅니다..ㅎㅎ

뿌나의 영상에는 이렇게 전달되어 왔다능..ㅎㅎㅎ

 

 

 

 한상이 이렇게 차려집니다.

 

뿌나가 먹은 것은 복삼불고기 소(小)짜 두사람이 먹기에는 딱!!!

좋았네요..

이렇게 드시면서

지리 복국하나 추가로 먹었답니다.

 

먼저 앞반찬 ^ ^

입맛을 돋꾸는 역할이죠~ ^ ^

들어갑니다...

 

벗님~들~~

함께 해요...^ ^

 

 

 

 

 먼저 나오는 곁반찬 중 복어 껍데기 ^ ^

쫄깃 졸깃 한것이 큰 레스피도 없는뎅..맛이 있습니다.

(이렇게 만드시는 것이 음식점 노하우 것죠??)

 

 

 

 

복삼불고기를 먹기전에 입가심 하라고 나오는데...

정말..분위기 띄우는 맛입니다...

 

호~ ^ ^...

 

 

 

 그리고 꽁치~ ^ ^;;

촉촉하니 겉은 태우고 안은 살이 촉촉하니 그 맛이 감칠 납니다.

짭쪼림한 것이...ㅎㅎ

밥도둑(?) ㅋㅋ

 

 

 

 

 뿌나가 좋아라하는 파전 ^ ^;;;

파전이 없었다면 무슨 재미로 ...히~~~

암튼 요즘은 파전에 동동주가 자주 땡기는 이유가 멀까요!? ㅎㅎㅎ

 

 

 

 

 그리고 겉반찬~~ ^ ^

곁반찬 중에 이날 최고의 인기는

반건조 갈치조림 이였네요..ㅎㅎ

더 먹고팟던...

히~ ㅎㅎㅎ

 

 

 

복삼불고기 속의 떡도 함께하니 참 ...

다양한 맛을 느꼈네요..ㅎㅎ

 

영도 다미복국

대한민국 최초 삼불고기맛에 또 반해버린 하루입니다.

대한민국 최초의 다리가 들리는 영도대교...

 

이곳에서 부산의 명물이 두개 탄생합니다....ㅎㅎ

대한민국 최초의 다미복국 복삼불고기가 있다능...ㅎㅎ

 

 

자~ 그럼 본격쩍으로다...ㅎㅎ 

 

대한민국 최초의 맛

다미복국의 자랑!!!!

 

 

복삼불고기 맛을 볼까요!? ^ ^

 

 

 

 

 

 요래 요래 딱 !!! 나옵니다..ㅎㅎ

보시는 것과 그 맛은 다르다는거~

뿌나가 전문가가 아니라서뤼~..

사진은 이정도 밖에...ㅠㅠ

 

허나 그 맛만은

정말 묘한 것이 입에 딱 딱 붙고 생각나는 묘한~ 레시피가 있습니다...ㅎㅎㅎ 

 

 

 

 신선한 재료와 이집만의 노하우가 만들어내는 복삼불고기 맛!!!

드시고나면...

또 생각나는 그래서 이번에는 귀한 지인을 모시공 ^ ^;;;

함께 했네요..

 

사장님 찌~~인 한 써비스 넘 넘 고맙구요..ㅎ

가게가 대박 나시기를 기원합니다~~

 

뿌나는 넘 넘 좋았다능...

대한민국 맛집에 당선되시기를...

 

 

 

 

 어떨땐 아구찜 느낌(?)

요런 맛 좋아하시면 쪼매 맵게 해달라고 하세요 ^ ^

주문하실 때~ ㅎㅎ

 

어떨땐 떡복기 느낌(?)

돼지불고기 맛도.. 암튼 이것을 우째 설명해야할찌~~

아~ 난감하담서..

 

머흣~~ 드셔보시란 소리밖에..ㅎㅎㅎㅎ

지리복국의 국물맛과 묘한 자극을 주는 복삼불고기의 맛...

 

부산 영도의 새로운 것이 나타났다능....

 

부산영도대교와 다미복국의 복삼불고기!!!!

 

 

 점심에 그냥 드셨도 좋은 까치복 지리입니다.

시원하니 전날 달리셨다면..이것 한번 드셨봐~ ㅎㅎㅎㅎ

 

땡큐~ 입니다.하트3

 

 

 

 

 

암튼..이렇게 저렇게 느끼다보니 어느 듯..

바닥이 보이는...

 

맛나는 식사도 하고

영도대교도 본 하루~ ㅎㅎ

 

이것을 두고 금강산도 식후경(?)

행복 하루..되었다나 어쨋따낭..ㅎㅎㅎㅎ

 

 

 

 

 

모~ 이거..지송하고 미안하공...그냥..바닥이 나네요...

진짜~ 함 드셔봐~여!!!

 

 

 

 

 

 

 

이렇게 나온다는 거~ ㅎㅎㅎ!!!

 

 

아~ 또 먹고싶다규~!!!!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free counters

 

배너 위젯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