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진기명기엽기

[엽기여행]견공 견공 하지만도 이견공만큼 다양한 재주 있는 견있으면 다나와랏!!!

728x90
SMALL

 

견공 견공 하지만도 이견공만큼 다양한 재주 있는 견있으면 다나와랏!!!

 

오늘 주말...잼나게 보내고 계신지..^^요..

뿌나가 대발견...잼는 영상 함께 보자구요..ㅎㅎ

 

강아지계의 독보적인 존재...세계 1%의 멋쨍이 견공...이넘을 소개합니다...

개봉박두..대단해요..ㅎㅎㅎㅎ 

 

하늘을 날아가는 것은 이녀석에게는 장난....ㅎㅎㅎㅎ

 

개의 아이.....강아지의 새끼....ㅍㅎㅎ

 

 

 

 

 

 

 

 

 

        free counters

 

배너 위젯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