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진기명기엽기

[엽기여행]치킨을 맛나게 미친 듯이 즐기며 먹는 분..캬~~ ^^....ㅎㅎㅎㅎㅎ

728x90
SMALL

 

치킨을 맛나게 미친 듯이 즐기며 먹는 분..캬~~ ^^....ㅎㅎㅎㅎㅎ

 

벗님들...치킨에도 먹는 법이 있는 것 아시나요??

뿌나는...말이죠..치킨을 잘 못먹는뎅...

 

이친구가 가르쳐 주네요....

ㅠㅠ 헌디..이제는 정말 더~ 못먹을 듯..ㅋㅋㅋㅋ

 

즐거운 주말되세요..ㅎㅎㅎ

날씨가 짱 좋우네요..ㅎㅎㅎㅎ

 

 

 

 

 

 

 

 

        free counters 

 

배너 위젯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