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여행

[부산여행]대중교통으로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시외버스터미널에서 부산 중간 도착지 동래역(전철역)가기.

728x90
SMALL

[부산여행]대중교통으로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시외버스터미널에서

부산 중간 도착지 동래역(전철역)가기.

 

경남 창원에서 부산가는 길은 여러길이 있다.

창원시외버스터미널 팔용동에서 가는 방법.

창원 중간 도착 출발지 성산구 남산터미널에서 가는 방법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시외버스터미널에서 가는 방법이 있다.

 

도착지는 부산 동래역, 노포동역

부산 사상역있다.

 

뿌나가 소개할 곳은 창원시 마산회원구 시외버스터미널에서 부산 동래역(전철역) 으로가는 방법이며, 노포동역은 동래역에서 내리지 않으면 된당..ㅎㅎ

버스의 요금은 쪼매 틀립니다..기억하세요..ㅎㅎ

 

부산에서 창원시로 오는 방향은 역방향임을 기억하시면...쉽겠죠~~잉 !!! ㅎㅎㅎ

 

 

마산 합성동 시외버스 동래역방향 버스타는 곳에 있는 시간표 ^^;;;

 

마산 합성동 시외버스터미널

055 - 256 - 1622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합성동 267

 

 

 

 

요밑의 것은 부산 동래역 시외버스터미널에 있는 시간표입니다.

 

부산에서 마산오기 ^^

막차가..새벽에 있다는 사실..ㅎㅎㅎ

 

 

 

 

자~참여하실분 참여..ㅎㅎㅎㅎ

 

 

 

 

 

 

 

 

 

 

 

 

 

 

 

 

 

 

 

 

 

 

 

 

free counters

 

28003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