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감동받아

[감동여행]도올 김용옥샘이 아침놀 책자 내셨네요 특강 전체보기 (1부, 2부, 3부, 4부) -동영상-

728x90
SMALL

뿌나가 참 좋아라하는 샘입니다..^^;;

논어시리즈~

맹자시리즈~

넘 넘 좋아라합니다...

 

이번엔 아침놀이란 책자가 나왔네요...쩝...보고싶은 욕심이..땡깁니다...

이번 강의..참 편안하게...봤네요...^^

 

이번에 이것보고 알았습니다.

이번에 도울 선생님의 책자가 중국으로 번역이 된 답니다...

유학이 울나라에 와서...그것이 다시 중국으로 들어가는

이~참..대단함의 역사가 이루어졌답니다.

뿌나는 상상이 안갑니다.

 

아시죠~ 듁(중)쿡(국)이라는 나라 책하나 내어놓으려면..검열만 단계별로 5단계 시간만 1년이 소요되었다합니다.^^;;;

이강의 듣고 알았습니다..^^;;;

좋은 시간되시기를 바래봅니다...

 

 

 

도올의 아침놀

김용옥 지음
통나무 | 2012.10.15
9,0008,100

 

 

1. 지는해 미국을 넘어라.. 대선의 의미

- 신간 '도올의 아침놀'을 들고 발뉴스를 찾은 김용옥 선생. 유신시대의 죽음, 도올과 문재인의 만남,
안철수 서둘러라!

 

 

 


2. 노무현 극복한 문재인.. 안철수 뇌사위험

- 3자구도? 필패다!, 남북경협에 나서라, 문재인 노무현 패러다임 넘어섰다, 안철수 카리스마 길러라,

박근혜 변한 게 없다.

 

 

 

 

3. 정봉주, MB시대가 낳은 최고인물

 

정봉주는 위대한 정치인, 터널디도스와 양아치들, 미국 환상을 깨라, 싸이가 세계를 제패한 이유

 

 

 

4. 박근혜 페어플레이해야.. 터널디도스 일갈


- 지식인 곽현화, 니체와 도올, 미디어의 거짓말, 문재인과 안철수 실수하지 않을 것, 여민동락하자

 

 

 

 

 

  

     

      free counters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