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웃기도해

[유머여행]피곤한 당신 수고하셨습니다...웃고 주무시라공..ㅎㅎㅎ-펌-

728x90
SMALL

시계라고 다~시계가 아입니다...

어느나라 시계일까요..ㅋㅋㅋㅋ

 

시간에 쫒기는...벗님들...시계가 이럼 어떨가요??

맘이 좀...나아질까요..ㅎㅎㅎ 시각의...느낌은..참..ㅎㅎ

 

어릴적...개그...북한말..ㅋㅋㅋ 옛추억에 잠겨도 봤네요..ㅎㅎ

 

 

 

 

게으른 시계

 

 

고장난 시계도 아닌 게으른 시계랍니다.

아무리 게으름을 피우드라도

시각은 안 맞출 수가 없나봐요 ~ ! ㅋㅋㅋ

세월의 시계는 고장도 엄꼬,

게을러 봤자 이니끼니 ...

가는 세월따라 한판 멋지게 즐기다 가자구요

 

인생 뭐 있갔시요 ~!, 그냥 가는거죠~ 뭐 ?????

 

 

세계의 시계중에서가장 빠른 시계 : 한국 시계

『 똑, 딱』

미국시계

똑스, 딱스

중국시계

또옹,따옹

일본시계

똑이노, 딱이노

독일 시계

똑스크, 딱스크

블란서 시계

똥쥬르~, 땅쥬르~

가장 긴(늦은?) 시계 : 북한시계

.

.

.

똑이니끼 ~~ 딱이야요  

 

여름이 엄마글에서 퍼옴.

 

 

 

  

     

      free counters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