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여행

[동해여행]북평 5일장 맛에는 어린시절 추억이 있었다.나 또갈래~~~~ㅎㅎ

728x90
SMALL

뿌나가 해외여행을 나가는 것 중...가장 큰 부분이...옛 향수 일줄 모른다....

 

옛날 타던....완행열차의 느림이..그립고...

 

시골장터의...약장수..아저씨..물론...현실적(?)으로 접근하면....

 

돌파리에 불법일 활률이 높다..ㅋㅋㅋㅋㅋ

 

그래도..간혹...뱀장사아저씨, 약장수아저씨, 붐바타령을 멋 떨어지게 하는...각설이..아저씨, 아줌메도...그립다..

 

옛 향수에 젖어 사는 것이라..흉봐두..뿌나는 좋다...그때가...

 

아이스켓끼..파는 아저씨도 그립고...말을 하다보니...

 

어린시절 학교앞에서..뻔데기를 팔던 아저씨도..그립다...

 

그리움이..나이살이 더~들어갈 수록...많아진다...

 

나이들면...다~이런가...!?   캬~~ 음...음...음...목이 잠기넹...ㅠㅠ;;;;

 

인도에서..타던..열차도..어릴쩍..그것이였구...

 

소달구지에...뛰어가서..앉던...순간도..어린시절의 그것이였다..

 

그리고..재래시장....그냥..궁금하다..무엇이 있을까!? ㅎㅎㅎ 오늘도..궁금증에 ...북평 5일장의 시장터를 서성인다....ㅎㅎㅎ

 

딱히...살 것두 없으면서..ㅎㅎㅎㅎ

 

 

 

길전체가...시장통으로 변한다..ㅎㅎㅎㅎ

 

봄을 알리는 모종나무들....ㅎㅎㅎ

 

 

생활용품들~~^^

 

 

혼갖 잡곡식들...^^;;; 뿌나는 이름하나..제대로 아는 것이 없당..ㅠㅠ 검은콩정도....에효..ㅋㅋㅋ

 

 

 

그리고 봄의 기지게를 켜는..^^;;;;꽃들..새순이..보인당..ㅎㅎ

겹은 것들....ㅋ

 

벌써..하우스..딸기도..지철인 양..마구 솟아지공..ㅎㅎㅎ 냄시가..장난이 아니당...달콤한 냄시..ㅎㅎㅎ

 

 

김도 티각김부터..구운김..동해 아닐라까봐....온갖 종류의 김이...즐비하당..

ㅎㅎㅎ 중요한것은..통영과 거제, 심지어..진도 김까장 있었다...맞다..목포김도...ㅎㅎ

 

 

 

맛젖깔류도..이제..막...나온 것인지...참..먹음직스럽다..ㅎㅎㅎ

 

뿌나두..젖갈류...넘 좋아라한당...갠적으로 창란적과...오징어젖갈....갈치멸젖도 좋아한다..

 

지송합니다..다~젖갈류는 좋아한다..ㅎㅎㅎㅎㅎ

 

 

 

양념 게젖(?)그리고...간장게장~예술이죠..이넘..밥도둑이라꼬...!!! ㅎㅎㅎㅎㅎ

 

 

말린 미역...

 

 

요..묵은...제가 올렸죠..^^*

 

[동해여행]북평 5일장 맛집 기행 ^^  북평손두부와 재래된장 내게 맡겨랑 ^^;;;  

 클릭   http://blog.daum.net/munandcom/17435343

 

 

건어물도..엄청시리 만쿠요..ㅎㅎㅎ

 

 

요..찐방두..맛났구요..뿌나..이날..넘 많이 사먹었다눈..ㅋㅋㅋ

 

 

 

봤죠?? 여기는 강원도 동해시인디..통영, 거제..멸치가(?) ㅎㅎㅎㅎ

세상은 넓고...ㅋㅋ

 

 

요..어묵 튀김도..한맛 했담서..ㅎㅎㅎ

 

 

 

 

온갖 종류의 모종 씨앗들...ㅎㅎㅎㅎㅎ

 

 

 

온갖 종류의 과잘류들..뿌나가 좋아하는 초코렛또..ㅎㅎㅎ

 

 

요기 족발과 메밀묵 기억나시죠?? ㅎㅎㅎㅎ

 

[동해맛집]북평 5일장 맛집 기행 ^^ 홍대감 왕족발과 메밀묵 잔치국수 먹어봤니!?

 

클릭 http://blog.daum.net/munandcom/17435344

 

 

 

 

 

 

요..약과 뿌나..무척이나 좋아합니다..

 

1000원에 3개...손에 들고 다니면서..

 

조~위의 튀김과...약과를 먹어면서..방황했다눈..ㅋㅋㅋㅋ

 

 

요..강정도.사장님이..^^ 맛보라공..주셨서..염치 없이...맛만보공...ㅜㅜ....

 

고마워요..사장님...요기 가시면..벗님들..많이 팔아주세요..ㅎㅎㅎ

 

 

 

 

 

 

우리의 외쿡인 쥬스 아저씨 ㅎㅎㅎ

 

[동해맛집]북평 5일장 맛집 기행 ^^ 쥬스 아저씨 대박~ 어~~외쿡인이네!!??

 

클릭 http://blog.daum.net/munandcom/17435339

 

 

 

온작...젖깔들..ㅎㅎㅎㅎ 재료~~~ㅎㅎㅎㅎ

 

창란, 명란, 멸젖, 알젖~~너무나 많은....흥흥흥 ㅎㅎㅎ

 

 

 

 

넓게 한번 봐주시공..일부입니다..정말..한 10분의 1 정도..ㅋㅋ

 

 

 

오리지날(?) 길다방이라꼬..ㅎㅎㅎ

 

외쿡에서..자주 봅니다..울나라도 많습니다..ㅎㅎ

 

맛..듁입니당..ㅎㅎㅎ

 

가격 저렴합니다..ㅎㅎㅎㅎ

 

 

 

 

즉석 빵..ㅎㅎㅎ 도너츠~...짭쌀도너츠~찐방..만두...어찌..맛나던지..ㅎㅎㅎ

 

 

 

우리의 호프~~~박상 아저씨..얼매나..맛나던지..^^;;

고마웠습니다..

덕분에..잘 먹었습니다..ㅎㅎㅎㅎ

 

설탕도 넣지 않았는데...세상에 달다닌깐요...

 

벗님들..꼭!!! 드셨보삼..ㅎㅎㅎ

 

 

 

요..오뎅도..참..시원한 궁물(?)...아~예술이람서..ㅎㅎㅎㅎ

그러고 보니..

뿌나가..다~좋다하네요...ㅠㅠ

진짠뎅...다~좋아요...

 

올봄날..여름날...재래시장에서..아이들과...멋난 추억 만들지 않을래요??

뿌나는 쭈~~~욱 만들어보렵니당..ㅎㅎㅎ

 

 

  

     

      free counters 

 

2765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