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그리스 Greece

[한장추억그리스]아크로폴리스 디오니소스극장 하늘에서 보다...

728x90
SMALL

조카가...그냥..찍어준..나의 모습...

 

이때가..참..어려보이는 구낭...ㅎㅎㅎㅎㅎ

 

혼자 생각하고 혼자 판단하는 병은 요즘..와서는 ....좀..나아졌나(?) 했는뎅...^^*

 

아직도..중증 증상이당..ㅎㅎㅎㅋㅋㅋㅋㅋㅋ

 

벗님들은 어케 생각하시는 지..ㅎㅎㅎ

 

조기 디오니소스극장은 약 17,000명을 수용 할 수 있는 극장이란다..캬~~~~ㅎㅎㅎㅎㅎ

 

Daum view

 

 

사실은 이사진을 찍는 줄도 몰랐당..ㅎㅎㅎㅎ

햐~~~그녀석 잘찍는다....히~~~`^^;;; 

이곳에서 바로 밑 디오니소스극장을 본다....참 작다....헌데..사람들을 보니...극장이 크기는 크당..ㅎㅎㅎ

참 마을이..도시와 과거...현재....미래가 보이는 듯한 느낌인데..-쭈니생각-

벗님들 생각은(?).....

 

 

 

  

   

 

              free counters      

 

 

27509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