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글도쓰고

다음(Daum)이 주는 우수블로그 선물이 왔네요 ^^;;;

728x90
SMALL

참 !!!!! 다음에서 우수블로그에게 주는 선물이 왔습니다...ㅎㅎㅎㅎㅎ

명함 꼿이와...대한민국맛집여행 책자요 ^^...

다음 공식 맛집 블로거 53인이 추천하는 대한민국 맛집 여행책자입니다.

 

쭈니보고 더~맛집을 댕기면서....블로그 포스팅 ~~~잘하라는 의미(?)일까요..ㅎㅎㅎ

선물은 받으면 좋은 것 인가봅니다..^^;;;

 

명함지갑은 닉네임까지 이뿌게 찍었네요...뿌리깊은나무 ㅎㅎㅎㅎㅎ

벗님들 보이시는지 ^^;;;;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