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인 도 India

[한장추억인도]기차역에서 만난 어린친구들....그넘 잘생겼당..ㅎㅎ

728x90
SMALL

인도 2007년 델리에서 빠져나가기위해서..

기차역에서 기차를 기다리다..

주변의 젊은 친구들과...

대화를 나눌때이다...

그들에게 난 이방인이고..그들은 날...신기하게 생각한다...

그래서 이날도..옛날에...가지고 있던 인도 옷을...입고..그들과 조우하려했다...ㅎㅎㅎㅎ 

 

 

앞으로 펼쳐질...기대가 보이는 책만큼 두꺼울때..이당..ㅋㅋㅋㅋㅋㅋ 

 

 

이 친구는 자기의 영어실력이..대단하다고 자랑했다....ㅎㅎㅎㅎㅎ 

벌써 이름이 까마득하당..ㅜㅡ....세월이 이케 지났낭..ㅎㅎㅎㅎ

다들 건강하게..행복하게 멋나게 ...성장했으리라....-쭈니생각-

 

 

사진을 찍자고..마구마구..해서..쭈니 인심한번 섰당...ㅋㅋㅋㅋㅋ

점점 현지화되어가는 쭈니...ㅋㅋㅋㅋ

 

 

 

 

 

 

배너 위젯             free counters    

 

27486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