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맛집창원]오리날다. 훈제, 생오리고기 선택은 맘대루 다나원(多拏袁)

728x90
SMALL

고기을 아직도 모르는 쭈니..

 

그냥..이제 먹을 줄 아는 수준(?)...헌데..

 

리고기는 참!!!...쭈니에게는 맞는 듯..^^;;;

 

먹고나두 부담가지 않고..

 

속이 부데끼지도 않은...ㅎㅎㅎ

 

담날 기분도 좋아지는...^^;;;;

 

그래서...송연모임인 여행동호회 회원님들과..함께...ㅎㅎㅎㅎ

 

훈제 오리 고기와 오리 고기로 식사를 했다...ㅎㅎㅎ 흠흠흠!!!!

 

 

 

조금씩..질서를 잡아가는 쭈니의 인증샷!!!! ㅎㅎ

 

 

깔끔 돌판 가져다 주시고.....ㅎㅎ

 

 

훈제 리고기 등장해주시고~^^****

 

 

뜨거운 돌판 위로 올려서....일딴..깔아..주시고..ㅎㅎㅎ

 

 

 

 

 

 

 

 

갖은 양념 올려주시고..

 

팽이버섯, 김치, 콩나물 무침 ^^

 

딱!!!!

 

요수준 올라가면...

 

시식을 합니다...ㅎㅎㅎㅎ 히~~!!!! 

 

 

 

한 젖가락....한다음....입으로...히~~~^^*

 

 

 

 

혼제 뿐 아니라...옆테이블에서는

생오리 삼겹살이..익고 있기에....촬영을 빌미삼아..ㅋㅋㅋㅋ

 

맛도보공.....사진도 찍공.....ㅎㅎㅎ

 

 

잠시 후..폭풍 식사가...흠흠흠...^^;;;;

 

쭈니 천천히...배불리 먹었다는...ㅎㅎㅎ

 

된장국에 밥까장....잘~~~~~묵었다는..ㅋㅋㅋ

 

인증자료...깨끗한 그릇들과...

 

그..전리품들..ㅎㅎㅎ

 

 

배불러 하늘을 보니..진짜~~하늘이 있었다는..ㅎㅎㅎㅎㅎ

 

이 밤에 왠 구름..ㅎㅎㅎㅎㅎㅎ

살포시 미소짓게하는...식당의 센스까징..ㅎㅎㅎㅎ

 

 

자!!!...그럼..가격표와 ㅋㅋㅋㅋ 그렇고 그런 것들..올라갑니당..ㅎㅎㅎ

 

 

多拏袁 : 많을 다 붙잡을 나 옷깃 원  (?)

어렵다눈....ㅜㅡ...ㅋㅋ

 

 

경남 창원시 성산구 남양동 26-7번지

055-263-9633

 

 

여기를 오기위해서..

 

안민터널을 지나서...

 

이렇게..그렇게 왔다눈..ㅎㅎㅎㅎ

 

그리고 맛나게 먹구..갔다는...ㅎㅎㅎㅎ

 

 

 

 

 

27342

 

 

     

 

 배너 위젯            free counters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