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영화OST감상

로버트 태권V와 황금날개의 대결(1979년) -1시간 6분 48초

728x90
SMALL

 

 

 

 

 

태권브이의 훈이 목소리가 탈렌트 김영옥님이다.

지금 들어보니..그렇네요...

그때..저기..깡통로보트 노래를 따라하려구..그렇게..불렀던 기억이..ㅎㅎㅎ

 

이영화에는 주제가OST 및 황금날개 123의 주제가 OST 가있다...ㅎㅎㅎ

 

추억의 만화 영화...

 

그렇게 보고싶었었다...

하지만..

다~

티비에서 봤다...

 

그땐..그렇게 부모님이 원망스러웠다..

영화를 보러 가는...친구들과...그..가족들..

쭈니 눈에는 너무나 부러웠다..

딱..한번...

딱~한번..

부모님과 손을 잡고

가~보는 것이 쭈니의 소원일때가 있었다...ㅠㅠ;;;

그래서..더~ 아련한...기억..로보트 태권V...... 

 

 

 

    

 

 배너 위젯            free counters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