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글도쓰고

심장이 머졌다...휴~~~~ㅠㅠ...

728x90
SMALL

 

때론...길위에 스치는 무표정한 것들 마저도 눈물겹게 아름다워...

나는 가끔 내가 서있는 곳에서 길을 잃어버린다...

 

 

때론..길위에 스치는 의미없는 것들 마져도 눈부시게게...아름다워...

난 간혹...내가 서있는 곳에서 길을 물을때가 있다....

 

 

벅찬 감동....보고싶다..그리고...왜 이런...감정이 되었나를 알고싶다......

가끔...미치도록...호기심이 발동할때가 있다....아무것도 아닌데...그냥..무심코...쓴 글일 뿐인데......ㅠㅠ...

내 심장은 머졌다.....ㅠㅠ

 

어찌...다른 사람의 글에서 날 보지...??...

오늘도..잠을 설쳐야할 듯하다....

휴~~~

 

 

27271

 

 

    

 

 배너 위젯            free counters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