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감동받아

내가 사랑하는 사람은 -예희님 글에서 -

728x90
SMALL

 

 

내가 사랑하는 사람은

 

                        쉽게 말을 하지는 않지만

                        한 말에 대해서는 책임을 질 줄 아는 사람입니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은

                        표정없이 냉정한 사람같지만,

                        환한 웃음을 웃을 줄 아는 정겨운 사람입니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은

                        말을 아낄 줄 알며

                         작은 것을 소중하게 여기는 따뜻한 사람입니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은

                        작은 것을 나눌 줄 알며, 자기를 낮출 줄 알며

                          마음 속 깊은 곳에는 언제나 그리움이 흐르고 있습니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은

                          겸손할 줄 알며,  마음 속 깊은 곳엔

                          따뜻한 사랑이 흐르고 있습니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은

                         나의 아픔을,  나의 그리움을,  나의 사랑을,

                          마음으로 읽을 줄 아는 진정으로 사랑을 아는 사람입니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은

                        그리움의 인내를, 기다림의 인생을 말없이 이겨 나가는

                         그러나 처음과 끝이 똑같은 신뢰의 사람입니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은

                        그렇게 믿음의 사람입니다.

 

 

27264

 

   

 

 배너 위젯            free counters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