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글도쓰고

블로그 대문수리 ^^

728x90
SMALL

 

 

 

대문사진이 맘에 안든다...

ㅠㅠ

헌데...그냥..올렸다..

타이틀 사진도..시리아 다마스쿠스로 바꾸었다..

시내를 바라보면서...

한대의 담배를 피려...웅크린 쭈니...^^*

하지만..내가 있는 곳은 정상이다.ㅋㅋㅋㅋ

 

한다 한다 하면서...참~...

 

여름하고...겨울에 한다..쭈니가 이렇다...ㅎㅎ

 

조금씩 손봐야것당....ㅎㅎㅎㅎ

시작은 했다...

 

 

27246

 

 

 

    

 

 배너 위젯            free counters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