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맛집]석산리 약바람 산촌생태마을 아침 밥맛 볼텨~!!!

728x90
SMALL

요즘..쭈니한테...너무..사진이 많아서...스크롤(롤링)압박을 받는 사람이 있다하여......ㅋㅋㅋㅋㅋ

 

이제는 내용에 충실하고...사진을 조금 줄려서 올려야겠다....불만이 있는 분은 ...항상...말씀하시기를...^^;;;

 

참 ㅠㅠ ..언제 부터 쭈니..이케 눈치보고..여행기 올렸는지 ....가슴이 아프다.....

 

그러나 어떠랴!!...^^* 2011년 더불어사는 세상이..모토아닌가...이..블로그도..그렇고...웅~~~ㅎㅎㅎ

 

군위를 방문하고...대율리 한밤마을도보고...삼존석굴도 보고(국보 제 109호- 좀있다 소개하것당..ㅎㅎ)

 

숙박은 석산리 약바람 산촌생태마을에서 1박을 했다....

 

그곳의 우거진 숲과 자연의 이쁨에..시선을 뺃기구...

 

저녁식사도..참..맛나게 하여...소개하려한다...

 

별도의 식당보다는 산촌생태마을의 패션과 방갈로를 하면서 식당을 겸하시는 분이 계셨다...

 

그 식당에서 정식을 먹었는데....

 

그 맛이...참...도시랑은 틀렸다...음....싱싱(''?)한 것은 기본이고...참...신선했다....^^*

 

아침에 밥을 먹는데...세상에 대박~~~꽃에 서리가 내려서...참...날씨가 장난이 아니다..생각했다...산은 아무도 모른다... 눈   ㅡㅡ;;;;

 

아침 일찍...산책을 하고...식사하는 그 느낌을 전하기에는 조금...글재주가 밀린다...

 

하지만 그냥..그 느낌이얌..함서....봐주시기를 부탁한다....흠흠흠..ㅎㅎㅎㅎㅎ

 

얼마전까지..이곳에는 전기가 들어오지 않았단다...

 

조용한 곳을 찾는 분...그리고 한해를 정리해야한다면...이곳 석산리 약바람 산촌생태마을도 좋을 듯......

 

부산하게 챙겨가는 여행도 좋지만..단촐하게...몸만오는...여행도 ..그래서..여기..아주머니의 정식식사도 맛보시면....^^;;;

 

 

 

산골이라...참...단풍 물이 잘들었다.^^;;;

한국의 단풍은 세계 제일이다.....알까!!??...외국인들이..ㅋㅋㅋㅋ 알아야 하는디....자슥들!!!.

 

이것이...요즘 떠오르는 삼국유사의 도시 군위에서도....^^;;;;

 

석산리 약바람의 산촌 생태마을 배치도당..ㅎㅎㅎㅎ

 

이곳의 지리와 전경들...산에서 나는 산나물..과 버섯들..

그리고 예전에는 광산있었서...아연, 은등의 광물을 채굴하던 굴이 많다..

은이 바위에 붙어있다....ㅎㅎㅎ 진짜~~!!!

그리고 생태마을 만의 레일 기차도..앙증맞게...있당...(요것도 담에소개-아주 잼난다...타면..ㅋㅋ)

천천히 구경하자구요 ^^;;;

벗님들의 스크롤 압박을 생각하는 쭈니....히~~~~ㅎㅎㅎ

 

요렇게 방갈로도 있구요 ^^;;;;

 

식당의 이층은 팬션입니다..^^;;;

단체 손님들을 받는다는 군요...일딴 넓었습니다.....^^;;;

눈으로만 확인했습니다...

여성분이 많아서..잠깐만 봤다눙...ㅎㅎㅎ쩝...

 

 

 

 

쭈니 숙소는..조금 더~ 걸어가야합니다..ㅎㅎㅎ

 

날씨가 장난아니죠..인증샷!!!서리가 내린.....오홋!!!! ㅠㅠ;;;;

 

식당은 온돌방...아~~요고...요고..따뜻함니다...

어떤 사람은 넘 따뜻해서..이곳에서...잠을 청하는 객도 있었습니다...ㅎㅎㅎ

 

 

정식입니다..^^;;;

얼매나..맛났는지..ㅎㅎㅎㅎ

신선하고..싱싱(?) 버섯이 고기라 하죠!?ㅋㅋ....

요즘 쭈니...밥두공기 들어가야..먹었다 소리합니다..

이제 소~식이 아닙니다..ㅜㅡ....

여기서 재배하고 여기서 키운...식단...캬~~~ㅎㅎㅎㅎ

신선, 싱싱합니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모둠 반찬 봐~주시공..ㅎㅎㅎㅎ

 

 

퍼펙트....국산..여기는 수입하면 물류비가 더~들어갑니다..ㅋㅋㅋㅋ

그래서 온전히..국산입니다..ㅎㅎㅎ

 

그리고 군위군수가 인증하시는...산촌 생태마을...인증서...함께 동봉합니다..ㅎㅎㅎ

이곳에는 표고버섯과 사과가 유명합니다..(아쵸~~!! 맛듁입니다.)

 

 

메뉴판

 

쭈니는 1박하면서 버섯전골과 백숙한마리 맛을 보았다..

다시 소개할 것이당..ㅎㅎㅎ

이번은 편안한 정식소개.....

 

 

경북 군위군 고로면 석산리 121번지

011-824-0458

054-383-0468

대표 오 광 수

 

 

27197

 

  

 

           배너 위젯                                             

 

[맛집]요즘 밥도둑이 바뀐거야 그런거야~이건 메기인데!?!                                          http://blog.daum.net/munandcom/17434787

[군위멋집]그냥 아무곳 사진 찍어도 작품 "대율리 한밤마을"                                            http://blog.daum.net/munandcom/17434790

[군위여행]참사랑 대가 바보 김수환 추기경 생가를 가다.                                                 http://blog.daum.net/munandcom/17434795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