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맛집]요즘 밥도둑이 바뀐거야 그런거야~이건 메기인데!?!

728x90
SMALL

 경상북도 군위에서는 화본역이...유명한다..

 

동네 자체에는..볼거리가 길에 널려있다...

 

아빠 어릴적이란 테마로 유명세를 탄...그곳이 여기다^^*..

 

우리의 어릴적 과거가 있고..

 

걸어서 화본역까지 가는 동안 담벼락에는 수많은 이야기가 그려져있다...ㅎㅎㅎ

 

한적한...가을 날이면..더욱더~ 아름다운 화본역...

 

많은 사진작가들이...꼭...한번은 찾은다는...화본역!!!

 

그곳을 찾아가며...

 

다녀오며 맛 본  메기메운탕을 소개한다..^^

 

쭈니요즘 먹는 것에 필이 꼿혔다!!!....ㅎㅎㅎㅎ

 

다들 먹고 살자고 하는 일인뎅..... 공감하는 쭈니...ㅎㅎ

 

화본역 앞의 야외 식탁위로 은행잎이 가득하여.....

 

눈에 담는다...

 

가을이다..

 

10월의 마지막이구나...

 

10월의 마지막은 항상..무엇인가..쓸쓸하다....

 

하시만...여기 메기매운탕보면 달라진다...ㅎㅎㅎㅎㅎ

 

요거이..바로..메기매운탕 되것다....^^;;;;

 

땟깔부터가...ㅋㅋ

 

땀좀 나게 보이죠~~^^*

 

쭈니는 매운 것 못먹는뎅...^^*

 

금상의 메기매운탕은 그렇게 맵지는 않았다면서...ㅎㅎㅎ

 

입에 딱 맞았다고 할까...^^;;;

 

옆상의 메기 불고기도 맛을 보았는데...

 

두가지다 먹는데는 손색이 없다는.....-쭈니생각-

 

 

                                                               

 

 

 

여기서 보여지는 금상매운탕

 

이것이..금으로 만든 밥상을 말하는 것인지..ㅋㅋㅋ

 

쥔장한테...

 

여쭈어 볼 것을 지금에야..궁금하당...ㅜㅡ

 

간판...ㅋㅋㅋㅋㅋ

 

딱!!! 보니..저~물고기..메기넹..ㅎㅎㅎ 수염만...ㅎㅎㅎㅎ

 

 

 

 

갖은 양념에...메기매운탕....되시겠다...

 

 

밑반찬들어오시고~

 

파김치

 

부추전

 

오이무침

 

오징어인지..쥐치 말린것인지 명태말린것인지...쩝...암튼 밑반찬되겠다..^^*

 

김치와 깍뚜기...

 

이맛은....

 

참....^^;;

 

좋다!!!!

 

부드럽게...씹히는 질감이 부담스럽지 않고...고소하다..

입에서 녹는다는 말이 이말인가!!?? 꺙~~~~~

 

요고요고...캬~~~~~~~~~~침!!~~삼키지 마세요 ^^;;;;히~~

 

양념에 밥을 비벼서 먹으면...캬~~더~맛나두만요~

 

이것이...메기 불고기

 

이것이 쭈니 입맛에는 더~맛았다..ㅎㅎㅎㅎ 

 

쭈니..결론은 밥두공기...뚝딱!! 했다는...

 

소식이란 말도 이제는 안믿을 듯...ㅎㅎㅎㅎㅎ

 

입맛 밥맛 없을때...구미를 댕기게하는 무엇인가가 있다...ㅎㅎㅎㅎ

 

 

금상매운탕

 

태표 금인숙

 

군위군 군위읍 서부리(군위군보건소 앞)

 

054-382-0588

 

010-8579-0588

 

 

 

27193

 

  

 

           배너 위젯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