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맛집]백수해안도로변의 고두섬을 바라보며 먹은 '백합죽'

728x90
SMALL

영광의 백수해안도로를 따라...

가다보면

해안변으로 이쁜섬 하나가 있다...

멀리는 칠산의 앞바다가 펼쳐지고

작으마하게...

아들 같은 섬을 옆에 품고 있는 고두섬을 바라보며 ^^

만나게 식사하는 ...

고두섬횟집에서 먹은 백합죽을 소개한다.ㅎㅎㅎ

해안변에서 보는 고두섬과 아들같은 섬이 앙증맞다(?) ㅎㅎㅎ

 

 

아침의 여명과 함께 백수해안도로에서 바라보는 칠산앞바다~ㅎㅎㅎ 를

달린다~~~~~!!!!

그러다보면 앞자락에...입간판이 눈에 들어온다..

 

        

 

처음에는 고두심 횟집으로 봤다..ㅋㅋㅋ

그래서

고두심님이 이곳 영광 백수해안도로에...

하나 장만 하셨나!? 했다..^^ㅎㅎㅎ

순간 나의 오판과 오류였다...흠흠흠...고두섬인것이당..ㅎㅎㅎ

 

    

해안로 633 그리고 모범음식점..

카운터옆 커피 빼먹는 곳에..

이정진님..보이시공...ㅎㅎㅎㅎ

일딴 왔다갔다는 인증샷!!!

 

  

 

이곳에서..백합죽을 맛보았다~~~~ㅎㅎ

조개국의 시원함과....

자..그럼..여러분은 눈으로..즐기시기를..ㅎㅎㅎ

맛은 쭈니가 보공..ㅎㅎㅎ 흠흠흠...^^;;;

 

요것이 조개탕 ^^;;;

지금 기억에도..참 시원하고 담백했다...ㅎㅎㅎ

요거이...백합죽 ^^;;;

그리고...ㅎㅎㅎㅎ

간만의 여행으로 푸짐하게 많이 어제 부터 먹은지라...ㅎㅎ

속이 좀 그랬는뎅...편안하게..한사발이 뚝닥!!!ㅎㅎㅎㅎ

 

잔반들~~~~쭈~~욱~~들어갑니다 ㅎㅎㅎ

풀샷~의 찬반들~                                             영광굴비 일딴 기본이공..ㅋ

 

병어와 신선한 깻님~~~!!!!

 

버섯무침과 젖갈~류~ㅎㅎㅎ

 

무우겉김치와 배추김치~ㅎㅎ

 

멸치 복음과 자~~~~~~~~~잔!!!! 조개국의 조개...ㅋㅋㅋㅋ

 

여러분~~~~벗님들 아~~~~하세요 ^^;;;

..............................

맛이 어때요!?

 

쭈니는 깔끔했습니다...

그리고..속은 편안했습니다...^^;;;;

 

    

차림표및 가격표입니당~~~ㅎㅎㅎㅎ

 

식사를 하면서..함께..

볼수있는 칠산 앞바와 고두섬

 

실내의 창으로 넓게 보입니다...ㅎㅎㅎ

 

고두섬두 보이구요..ㅎㅎㅎ

 

식사후에 고두섬 앞마당에서

커피한잔과 함께... 

 칠산바다를 맛보는 시간도 가져보세요.. 

 

마당에서 보이는..앞해변...ㅎㅎㅎㅎ

 

마당에서보는 다른 방향의 해변

 

영광의 해안도로를 찾으신 분들~~~~~~~~~~~!!!!

맛난 것도 먹고...배가 많이 불러서..속이..좀 거북하거나...

어떤 것이라도 먹어야 한다면...

쭈니가 추천하는 백합죽 어때요??

아침도 좋구요~

점심때도 좋구요

저녁때도 좋아요..^^;;;

 

 

27129 

 

    

          배너 위젯             

 

  [전남영광편] 전남 영광 설도항을 아십니까!?                                                                    http://blog.daum.net/munandcom/17434655

   [전남영광편]물결이 넘치는 아름다운 땅 多浪佳地(다랑가지)                                              http://blog.daum.net/munandcom/17434654

   [전남영광편] 창원에서 대중교통으로 전남 영광 불갑산의  불갑사 상사화축제 보는 방법       http://blog.daum.net/munandcom/17434658

   [전남영광편] 가을 하늘아래 보리비빔밥 한그릇 '매향' 어때요                                             http://blog.daum.net/munandcom/17434659

  <<손모양요고...꾸~~욱눌러주시면.... 제게 힘이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