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여행

전남 영광 하늘아래~ 에필로그 하늘, 바다, 상사화~

728x90
SMALL

한가위 연휴가 끝나고.....

 

전남 영광을 찾았습니다..아~~자~~~~~~~~!!!! 가는 거얌...(누구흉내~)

 

하늘은 높고...^^

 

바람은...살랑살랑...쭈니는...다녀야..숨을 쉬는 사람인가 봅니다...ㅎㅎㅎ

 

       전남 영광의 불갑사 가는 길...하늘이 이쁘서 담았습니다..ㅎㅎㅎㅎ

 

길가의 상사화가 이럻게 이쁜지를 요즘 알았다눈.....ㅜㅡ....

혼자 보기 아까워...올려봅니다.....

 

 

무심코 길을 걷다...제 눈에 띄인..이넘이 상사화랍니다....ㅎㅎ

 

님들에게는 어떻게 보일지~~~ㅎㅎㅎㅎ

세상에는 참...이쁜 꽃들이...많습니다....

특히..이번 영광에서 만난 꽃무릇 상사화는 두고두고 가슴에 남습니다...

올 늦가을.....

 

전라남도 영광 불갑사(제11회 영광 불갑산 상사화 축제http://yeonggwang.go.kr/tour/)

를 찾아보세요~~~~~^^;;;

 

물론 가족 나들이..도 좋아요..ㅋㅋㅋ

아님 연인끼리...이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제가..정말...유럽풍의 멋찐...펜션두 발견 했다눈...ㅋㅋㅋ여행기에 올릴께요..ㅎㅎ

 

요기 상사화를 보고만 있었도....많은 생각이~싹~가신다는.......-쭈니생각-  

 

작은 포구에서 만난....전경들...

 

제 눈에는 한폭의 그림 처럼 다가 왔습니다....

 

쭈니가 보고온 전남 영광의 아름다움.....

 

함께 떠나시죠~ ㅎㅎㅎㅎ

 

준비 됐나요?? ㅋㅋㅋㅋㅋ

 

여긴 법성포...의 작은...항~모습~ㅎㅎ 똑딱이도...사진이다~~~ㅋㅋㅋ -쭈니생각-

 

높은 가을

 

눈이 부시게 푸르른 날은 그리운 사람을 그리워하게 되는 듯...

눈이 부시게 푸르른 날은 하늘 향에 멍때는 것도....

 

삶의 행복인 듯~~~

 

 

노을 전망대에서 본 해지는 모습~~~~~시작이라...더~멋찐..노을은 나중에..ㅋㅋㅋㅋㅋ

 

전라남도의 영광이 올해 가을의 선물을 다~~주었습니다...ㅎㅎㅎㅎㅎ

쭈니는 너무나...좋습니다.....

하늘과 바다..그리고 상사화.....또..보고싶어집니다....

기억이 아스라~해지기 전에....여행기를 올리겠습니다...ㅎㅎ

 

 

27123

 

 

 

    

  배너 위젯            

 

  <<손모양요고...꾸~~욱눌러주시면.... 제게 힘이됩니다...^^;;;>>▼▼▼▼

728x90
LIST